배우 이서진. (출처: 뉴시스)
배우 이서진. (출처: 뉴시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이서진이 ‘잠수 이별 배우 L씨’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혓다.

이서진의 소속사 안테나 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당사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루머성 글에 대해 사실이 아니기에 외부적 대응을 최대한 자제해 왔다”면서도 “이와 관련 소속 배우의 실명이 거론되며 악의적인 비방과 무분별한 허위 사실이 지속해서 게시 및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악성 루머를 만들고 이를 퍼뜨리며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게 늘 사랑과 응원 보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2일 한 포털사이트에 올라왔던 ‘배우 L씨에게 잠수이별을 당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랐다가 이후 돌연 삭제됐다.

작성자 A씨는 남자 배우 L씨와 4년 넘게 교제했지만 최근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A씨는 교제 당시 배우 L씨가 자신의 신체 중요 부위를 찍은 사진을 보내달라고 요구해 수 십장을 보냈다고도 주장했다.

A씨의 글과 관련해 일부에서는 L씨로 이서진을 거론하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