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강, 남편상 비보 후 첫 심경… “거기선 아프지 마” (출처: 사강 SNS)
사강, 남편상 비보 후 첫 심경… “거기선 아프지 마” (출처: 사강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사강이 남편상 후 심경을 밝혔다.

사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전히 비현실 같은 현실이 지나가고 있다”며 남편의 유골함과 생전 찍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사강은 “49일 동안 난 오빠(남편)가 없는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야 했다. 아이 생일을 위해 케이크를 사야 했고, 졸업식을 위해 꽃을 준비해야 했다. 기쁜 날 투성이라 더 마음이 찢어졌지만, 의지할 수 있는 가족과 지인들이 있어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날을 생각하면 여전히 아프지만, 쓰러진 오빠를 발견하고 응급차를 불러준 분들, 쉬지 않고 애써준 응급대원 분들, 병원 의료진 분들 감사하단 말씀을 제대로 드리지도 못했다”라며 “이 글을 못 볼 수도 있지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빠 가는 길 외롭지 않게 와준 모든 분들, 지금도 넘치게 걱정해주는 친구들. 많은 분들 감사하다. 밥 잘 먹고 건강한 방식으로 잘 이겨내겠다”고 전했다.

사강은 “(유골함은) 오빠답게 꾸며주고 왔다.
누가 와도 웃다 갈 수 있게”라며 “밉지만 미워할 수 없었던 내 남편이자
아이들의 아빠이자, 누구도 모르는 내 비밀을 아는 유일한 남자이자 내 20년 지기 친구. 거기선 아프지 마라!
우리 (딸) 소흔, 채흔이
여기선 내가 지킬께. 거기선 오빠가 지켜줘!”라고 덧붙였다.

사강 남편인 신세호(50)씨는 지난달 9일 사망했다. 신씨는 그룹 ‘god’, 가수 박진영 댄서 출신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