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정음(출처: SNS)
배우 황정음(출처: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황정음(39)이 이혼소송 중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41)의 불륜을 폭로했다.

황정음은 23일 인스타그램에 “바람 피는 놈인지 알고 만나냐. 모르니까 만났다. 그게 인생”이라며 “난 한번은 참았다. 태어나서 처음 참아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같은 토로는 한 네티즌의 “난 영돈이 형 이해한다”며 “솔직히 능력있고 돈 많으면 여자 하나로 성에 안 찬다. 돈 많은 남자 바람 피는 거 이해 못할 거면 만나지 말아야지”라는 댓글에 반박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황정음은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다. 네가 뭘 안다고 입을 놀리냐. 그럼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났으니 내가 바람 피는 게 맞지 않나. 네 생각대로면”이라며 “너 이영돈이지?”라고 분노했다.

전날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씨는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내렸다”며 “이혼소송 진행 중”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이혼 사유 등 세부 사항은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당사자와 자녀 명예를 실추 시키는 추측성 루머 생성과 자극적인 보도는 자제해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씨와 결혼한 황정음은 2020년 9월 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했다. 하지만 그 후 마음을 바꿔 2021년 이씨와 재결합했다.

황정음은 지난해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예전에 싫어했던 행동을 오빠가 조심해주고 저도 마음이 아직 남아 있어 다시 합쳤다”고 말했다.

황정음은 2017년에 첫째 아들을, 2022년에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황정음은 다음달 29일 첫 방송하는 SBS ‘7인의 부활’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