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오더 앱서 사전 예약 시 2000원 할인

‘던킨 윷놀이 세트’ 출시 이벤트 이미지. (제공: 던킨) ⓒ천지일보 2024.01.19.
‘던킨 윷놀이 세트’ 출시 이벤트 이미지. (제공: 던킨) ⓒ천지일보 2024.01.19.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설날을 앞두고 ‘던킨 윷놀이 세트’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던킨 윷놀이 세트’는 한국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 구성물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제작한 굿즈다. 윷놀이 말은 던킨의 인기 도넛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카카오 후로스티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3종을 본떠 만들고 윷가락과 윷 판은 던킨의 대표 색상과 로고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던킨 윷놀이 세트’ 구매 시에는 도넛 패키지를 닮은 전용 패키지 박스를 함께 제공한다.

던킨은 ‘던킨 윷놀이 세트’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이 굿즈를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6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그리웠던 모두가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 친구들과 서로 덕담을 나누고, 신나는 윷놀이를 즐기면서 특별한 추억을 쌓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