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엘, 샘킴과 ‘데일리 항상화 프로젝트’ 선사. (사진제공: 키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키엘과 샘킴이 건강한 먹거리가 선사하는 데일리 항상화를 콕콕 집어드립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스타쉐프 샘킴과 함께 진행하는 ‘데일리 항산화 프로젝트’를 매거진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키엘은 피부의 아침 생기를 저녁까지 그대로 유지해주는 신제품 ‘항산화 컨센트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데일리 항산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각종 유해환경, 바쁜 업무와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피부를 위해 먹고 바르는 것 모두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며 항산화 라이프 실천을 독려한다.

생강, 오렌지, 해바라기씨, 자몽 등 자연의 에너지를 그대로 담은 10가지 내추럴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항산화 컨센트레이트’를 바르고 자연 식재료를 매일 챙겨 먹는 것을 통해 건강한 항산화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샘킴은 평소 건강한 식재료로 항산화 라이프를 실천하고 있는 일상과 인터뷰 내용을 ‘데일리 항산화 프로젝트’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샘킴은 식재료로 자주 사용하는 허브와 방울토마토를 레스토랑 옥상에 있는 본인의 텃밭에서 직접 가꾸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샘킴의 일상 사진뿐 아니라 항산화 컨센트레이트에 함유된 10가지 성분의 원료를 식재료로 활용한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