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 (제공: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5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 출시

마몽드가 모공 관리를 위한 신제품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를 출시했다.

늘어나는 고밀착 패드로 손으로 잡아당기면 약 10㎝ 이상 늘릴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고민 부위에 제품을 부착하면 바쿠치올 성분이 모공 속 피지를 불려 말끔하게 제거하고 빈자리에 수분을 채워 피지 생성을 예방해 준다. 쿨링감 있는 소재가 즉각적인 모공 수축을 돕고 레티놀 성분이 모공 주변 피부에 탄력 강화 효과를 선사한다.

출시 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임을 입증했으며 꾸준히 사용할수록 모공 개수와 부피, 면적 등이 감소하고 피지량도 줄어드는 것을 확인했다. 논코메도제닉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돼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해 1월 첫선을 보인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는 전국 마몽드 매장과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2024 럭키박스. (제공: 이니스프리)
2024 럭키박스. (제공: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2024 럭키박스’ 출시

이니스프리가 청룡의 해를 맞아 풍성한 구성을 가득 담은 ‘2024 럭키박스’를 출시했다.

오는 31일까지 판매되는 2024 럭키박스는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과 다양한 트러블 고민을 케어해 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로 준비돼 있다.

2024 럭키박스는 제품별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희망 제품을 1개 구매하는 가격에 다양한 제품이 추가돼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랜덤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마치 선물을 받는 듯한 기대감까지 갖게 해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노려볼 만하다.

이 외에도 이니스프리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24 럭키박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이달 한 달 동안 해당 박스를 구매한 고객은 행운의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1등의 경우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총 7명에게 추가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2024 SS ‘미스 두’(Miss. Doux)’ 라인 광고 캠페인. (제공: 디디에 두보)
2024 SS ‘미스 두’(Miss. Doux)’ 라인 광고 캠페인. (제공: 디디에 두보)

◆디디에 두보 ‘24 SS 미스 두’ 출시… 신민아와 새해 첫 광고 캠페인 전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2024년 SS 시즌 ‘미스 두(Miss. Doux)’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새해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2024년 ‘스틸 라이프(Still Life)’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무드의 캠페인을 선보인다. ‘정물화’와 ‘인생은 지속된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올해의 첫 신제품인 24 SS 미스 두 라인은 독자적인 스토리텔링과 무드를 담는 데 집중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루미에르(lumière) D’ 디테일은 브랜드 이니셜 ‘D’가 재해석돼 일상 속 빛나는 순간의 반복이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디디에 두보는 ‘미스 두’ 라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의 시적인 순간’이 테마로 된 이번 캠페인에서 신민아는 햇살 아래 환한 미소를 선보이며 일상 속 행복을 느끼는 시적인 순간을 완성했다.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는 미스 두 라인 신제품과 ‘드봉 디디(Debon D.D)’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화사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올해는 Still Life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디디에 두보만의 독보적인 프렌치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루미에르 D 디테일을 적용해 감도 높은 디자인과 품질을 선보이는 2024년 첫 신제품 24 SS 미스 두 라인과 함께 빛나는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MCM×BAPE ‘Lunar New Year’ 캡슐 컬렉션. (제공: MCM)
MCM×BAPE ‘Lunar New Year’ 캡슐 컬렉션. (제공: MCM)

◆MCM, BAPE와 ‘Lunar New Year’ 캡슐 컬렉션 선봬

MCM이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일본 스트릿웨어 브랜드 BAPE(A BATHING APE®)와의 협업을 통해 ‘Lunar New Year(LNY)’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MCM과 베이프(BAPE)는 지난 2019년 첫 번째 협업에 이어 무려 5년 만에 다시 한번 손을 맞잡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MCM의 시그니처 비세토스 패턴과 베이프의 장난기 가득한 그래픽 및 대담한 패턴이 융합돼 독특한 특징을 보여 준다.

협업 제품의 중심에 자리한 베이프 로고는 베이프의 악동 스타일을 살렸으며 새해를 향한 당당한 자신감을 담은 황금색 용 패턴이 함께 형상화됐다.

이번 협업 컬렉션 중 ‘샤크 후드’는 블랙&코냑 비세토스 패턴이 기반으로 디자인됐으며 모노그램 위에 새겨진 콜라보레이션 로고는 물론 후드 위에 베이프 본연의 샤크 모티브가 구현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베이프를 대표하는 카모 패턴은 MCM 제품 라인업 위에 화려한 금색으로 새겨지며 처음으로 그래픽 변화를 거치기도 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MCM의 예술성과 감각적인 브랜드 헤리티지, 베이프의 독창성이 어우러진 백팩, 위켄더, 크로스백, 파우치, 밸트백, 후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이뤄져 있다. 이 제품들은 계절과 연령대를 초월해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수 있는 명품 스트리트 웨어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MCM의 GBCO 사빈 브루너(Sabine Brunner)는 “MCM의 풍부한 예술적 헤리티지와 창의적인 패턴 및 디자인을 가진 베이프가 다시 한번 결합해 개성과 스타일을 담아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된 점을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2024년 올 한 해를 밝혀줄 황금색 용이 새겨진 협업 컬렉션과 함께 행복한 용의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