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티니핑·그래비트랙스 팝업 진행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 (제공: 롯데마트)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 (제공: 롯데마트)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크리스마스 완구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고 12일 밝혔다.

토이저러스는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전문 매장으로 유아부터 키덜트족까지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산리오 마켓, 디즈니 마켓, 캐치티니핑숍 등 차별화된 캐릭터 전문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오프라인 완구매장을 선도하고 있다.

먼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고물가 속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14~25일 완구 상품 할인과 함께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캐릭터 완구부터 블록 완구,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 야외 승용 완구에 이르기까지 2700여개의 완구 품목이 최대 50% 할인 판매되며 행사 카드(롯데·비씨·KB국민·신한카드)로 6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만원 롯데상품권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가 많은 ‘레고’ 169개 품목 최대 40% 할인과 더불어 레고 전 품목 12만원 이상 구매 시 ‘2024 플래너와 파우치 세트’가 선착순 증정된다. 인기 남아 완구 ‘헬로카봇’과 ‘미니특공대’는 최대 50% 할인 판매되고 ‘메카드볼’ 상품은 엘포인트(L.POINT) 적립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여자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끄는 ‘캐치티니핑’의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 ‘새콤달콤 티니핑 말랑핑(45㎝)’을 3만 3500원에 선보이며 최대 10만원 상당의 피규어가 들어있는 ‘티니핑 랜덤박스’ 원플러스원(1+1) 행사가 진행돼 2만 9900원에 판매된다.

그리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여러 연령층에 인기를 얻는 ‘실바니안 패밀리’ 시리즈의 인기 상품 ‘실바니안 불이 들어오는 빨간지붕 이층집 스페셜 세트(5383)’는 토이저러스 단독 혜택으로 50% 할인 판매되고 다양한 신상품과 인기 상품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펀코 포켓몬스터 전 품목’은 50% 이상 할인된 9900원에 균일가 판매되며 ‘미미월드’ ‘뽀로로’ ‘플레이도’ 등 다양한 유명 완구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야외 승용 완구는 ‘마이크로 킥보드’ 전 상품 5% 할인 판매되며 ‘벤츠 EQA 전동 푸쉬카’를 정상 판매가에서 20% 할인된 21만 8000원에 내놓는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들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디즈니’ 단독 상품 ‘디즈니 츄러스’와 ‘디즈니 스위트박스’는 각 2900원, 5490원에 신규 출시된다. 디즈니 츄러스는 디즈니 100주년 스티커 50종 중 1종이, 디즈니 스위트박스는 아크릴 스탠드 12종과 홀로그램 스티커 30종 중 각 1종이 무작위로 들어 있는 상품이다.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인기 캐릭터 코스튬을 입은 리틀미미 5구로 구성된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와 산리오 스퀴시를 직접 만들고 꾸밀 수 있는 ‘미미월드 산리오 메이킹 스퀴시’도 선보인다.

토이저러스 롯데월드, 옥스포드가 지난 6월부터 협업해 준비한 ‘롯데월드 옥스포드 블록 3종’도 각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플레이모빌의 인기 상품인 미스터리 피규어 24탄을 단독으로 출시한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 와플’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자게임 상품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는 최대 3만 5000원 할인 판매되며 인기 타이틀 약 70종도 최대 3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와 마리오 인기타이틀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또는 ‘슈퍼마리오 RPG’ 중 하나를 동시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담요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오는 17일과 25일에는 ‘말랑핑’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코스튬 이벤트가 진행되며 팝업 행사 기간 행사장 내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된다.

롯데몰 김포공항점(14~26일)과 은평점(20~31일)에서는 ‘그래비트랙스 팝업스토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래비트랙스 시연과 미션 트랙을 조립하는 체험에 참가할 수 있으며 그래비트랙스 전 상품이 20% 할인 판매된다.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토이저러스몰에서는 오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 토이페스타’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캐치티니핑, 레고, 뽀로로, 콩순이, 또봇, 세이팬 등의 완구 브랜드가 참여해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25% 할인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김경근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완구 할인 판매를 비롯해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매장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멋진 산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