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선물하기 오프라인 팝업 매장 전경. (제공: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선물하기 오프라인 팝업 매장 전경. (제공: 신세계백화점)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지하 1층 명절 기프트 특설 행사장 앞에서 ‘추석 온라인 기프트 팝업’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에서는 한우, 굴비 등 온라인 단독 상품을 비롯해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 30여개가 한데 모였다.

행사장 내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터치 한 번으로 최대 20명에게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 기획전으로 연결된다.

행사장에서 한우나 수산물 등 먹을거리를 눈으로 보고 주문할 수 있고 읍·면 단위까지 전국 어디로든 배송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배송지는 받는 사람이 7일 이내 배송지를 입력하면 된다.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편리하고 간단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최근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 올 1~8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7% 신장했고 주문 회원 수는 30% 늘었다.

이번 추석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에서는 한우와 수산 선물세트 5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허받은 숙성법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인 ‘명품한우금오’ 1++ 한우 선물세트 1㎏(15만원대), 법성포 명산지 굴비세트 5호(11만원) 등이다.

또 다양한 인기 선물세트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영국 왕실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 컬렉션 기프트(20만원대), ‘불로동 주유소’의 참기름·간장 세트인 금상첨유 3호 선물세트(14만원대), 산타마리아 노벨라 바디세트(16만원대), 탬버린즈 샤워리바디 워시&로션 듀오세트(6만 8000원) 등이 인기 아이템으로 준비됐다.

팝업을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팝업 현장에서 온라인 QR을 센싱하고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 기획전에 접속하면 강남점 식품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명절 상품 페이지에서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한우갈비세트, 포트넘앤메이슨 기프트세트, 스타벅스 교환권 등이 증정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선물하기 팝업을 통해 신백 선물하기의 편리함을 알리고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 것”이라며 “신세계만의 품격 있는 추석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보다 편리하게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