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페어. (제공: 파리바게뜨)
가을페어.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제철 원료를 활용해 만든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는 ‘2023 가을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가을페어에서는 제철 과일인 사과와 밤을 비롯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향긋한 메이플 시럽, 고소한 견과류 등이 풍성하게 활용된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가 한정 기간 선보인다.

먼저 사과와 메이플 시럽의 상큼 달콤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 5종이 출시된다. ▲부드러운 식빵에 애플 시나몬 필링으로 사각사각 씹히는 식감을 더하고 겉면에는 달콤 바삭한 크럼블이 올라가 바삭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크럼블 식빵’ ▲향긋한 메이플 시럽과 고소한 호두가 쏙쏙 들어가 달콤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호두 메이플롤’ ▲쫄깃하고 담백한 파리바게뜨 베이글에 고소한 피칸과 향긋한 메이플 시럽이 더해져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이플피칸 베이글’ 등이다.

이 외에도 ▲고소한 소보루 빵과 상큼한 청사과 크림, 사과잼, 사과 앙금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사과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상큼청사과 맘모스’ ▲바삭한 동글동글 페스츄리 안에 상큼한 청사과 크림과 달콤한 사과잼이 가득 담긴 뉴욕롤 ‘청사과크림 뉴욕롤’이 있다.

사과와 밤이 활용된 음료와 베이커리 신제품도 선보인다.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사과 알갱이가 살아있고 시나몬향이 입혀졌으며 향긋한 사과잼이 샌드된 ‘애플시나몬 몬테크리스토’ ▲파리바게뜨의 화제의 인기 메뉴인 ‘인생크림빵’의 속이 달콤하고 고소한 밤 생크림에 풍미를 더해주는 밤 앙금으로 듬뿍 채워진 ‘밤생크림빵’ ▲국내산 사과의 달큰한 맛과 은은한 진저 향을 느낄 수 있는 ‘따 시리즈’ 음료 라인업의 ‘따사과(따뜻하게 마시는 사과 티)’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을 맞아 사과, 밤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가을페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파리바게뜨의 신메뉴와 함께 달콤하고 행복한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