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 티켓증정 이벤트. (제공: 파리바게뜨)
‘MBC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 티켓증정 이벤트.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파바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BC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채로운 출연진으로 주목받는 MBC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와 연계해 파리바게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큰 혜택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만 19세 이상의 이용객이라면 파바 앱에서 누구나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는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3’ 프로그램 DJ 에이티즈 홍중, 윤호의 진행으로 오는 23일 상암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날 콘서트에는 가수 김재중, 엔믹스, 온앤오프를 비롯해 MZ세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가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2일까지 파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리바게뜨 제품 1만 5000원 이상 구매 ▲앱 푸시 알림 동의 ▲단골 매장 등록 ▲선호 제품 등록 총 4종의 미션을 완료 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된다. ID당 1회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250명에게는 이후 14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콘서트 관람 티켓(1인 2매)은 공연 당일인 23일에 배부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기대를 얻는 MBC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