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
추석 선물세트.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풍요로운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아 엄선한 ‘2023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8월 28일~9월 22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더 조선호텔’, SSG닷컴 등의 온라인몰을 통해 정식 판매가 시작되며 추석을 3주 앞둔 9월 8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주요 점포 7개점에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추석선물세트는 매년 10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100여종의 다채로운 선물 세트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신선 제품의 경우 수도권 지역에 한해 호텔에서 배송된다.

올해는 친환경 패키지가 사용돼 최상의 품질은 물론 이색 단독 선물세트를 비롯해 조선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침구 제품 등으로 더욱 다양한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매년 최고 등급의 프리미엄 한우를 엄선해 온 조선호텔은 선물 받는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바이어가 큐레이션한 50여종의 정육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베스트 선물세트인 ‘목장 한우&트러플 시즈닝 세트’는 등심, 채끝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트러플 소금과 트러플 머스타드가 제공되며 30만원대에서 5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무항생제 한우 세트’는 무항생제 인증 농가에서 건강하게 키워진 한우가 스테이크와 구이용 로스 등 인기 부위로만 엄선돼 조리하기 간편하게 소분됐다. 여기에 친환경 종이 패키지와 소용량 포장으로 환경 보호의 의미와 함께 받는 분의 편의성까지 더했다.

이색 선물세트로는 조선호텔 딤섬 전문 셰프들의 노하우와 레시피가 담긴 수제 ‘모든 딤섬 세트’가 있다. 크리스탈 새우 교자로 불리는 딤섬의 꽃 하가우부터 이베리코 돼지고기로 속이 채워진 샤오롱바오, 새우로 토핑된 샤오마이까지 총 5종의 다양한 딤섬 모듬과 조선호텔만의 특제 딤섬 소스로 구성된 상품이다. 고급 단상자와 전통적인 보자기 포장으로 정성과 품격을 담아 준비된다.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수산 제품으로 꼽히는 ‘전복장’을 비롯해 천일염으로 섶간된 ‘법성포 영광 굴비’, 제주 해역에서 수확된 ‘제주 진 은갈치’ ‘제주 선 건옥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수산 제품도 마련됐다.

또한 애주가들을 위한 선물로 올 추석 ‘조선호텔 독점 와인 세트’와 ‘조선호텔 독점 샴페인’을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소믈리에 추천 와인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소믈리에 추천 와인세트로는 프랑스 남부 론(Rhone) 지역의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인 샤또 드 보카스텔을 소유한 와인 명가 페랑 가문에서 만들어진 와인 2종과 3대에 걸쳐 운영하며 피에몬테의 전통의 강자로 불리는 명문 양조장 체레토에서 생산되는 와인 2종 세트가 준비돼 있다.

특별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조선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침구 브랜드 ‘더 조선호텔’ 선물세트도 있다.

먼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딩 제품으로는 더 조선호텔 침구에서 가장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헝가리 구스다운’ 라인에서 미디움 중량의 구스다운 이불과 베개 속통으로 구성된 ‘헝가리 미디움 구스다운 세트’가 있다. 헝가리산 거위털만 사용돼 적당한 무게감으로 포근함과 따뜻함을 선사한다. 조선 호텔 객실에서 사용되는 구스다운 이불과 동일한 제품으로 호텔에서 경험했던 푹신하고 보드라운 촉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싱글, 퀸, 킹 사이즈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조선호텔의 인기 이불커버 세트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모던한 크로스 라인 자수에 조선호텔만의 모던한 감성이 더해져 세련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브 이불 커버 세트’와 120수의 고밀도 최고급 소재에 디테일한 플라워 자수가 우아하게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르떼 이불 커버 세트’ 총 2종의 제품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고온 워싱을 거친 고밀도 순면 소재에 포인트 자수가 더해져 사계절 쾌적한 터치감을 선사할 ‘첼로 사계절 차렵이불 세트’, 최고급 원단으로 제조돼 흡수력이 뛰어나고 일반 타월보다 도톰해 풍성한 볼륨감의 ‘더 조선호텔 타월 세트’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세창 조선호텔앤리조트 리테일팀 팀장은 “호텔의 품격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실용적인 구성의 선물 세트까지 세분화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명절 선물과 함께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