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PRO’ 4종. (제공: 오리온)
‘닥터유PRO’ 4종. (제공: 오리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6일 다양한 먹거리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맛있는 고단백질”… 오리온, ‘닥터유PRO’ 4종 출시

오리온이 고함량 단백질 브랜드 ‘닥터유PRO’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 등 총 4종이다.

건강 및 체형관리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닥터유PRO가 ‘맛있는 고함량 단백질’로 입소문이 나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 ‘닥터유PRO 단백질바’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초코’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초코’에 더해 맛을 다양화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백질PRO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는 온라인 채널 ‘랭킹닭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는 5월 중 순차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은 닥터유PRO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 랭킹닭컴과 함께 론칭 행사를 개최한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메이드림(MADE林)’에 랭킹닭컴의 인플루언서와 VIP 고객들을 초청해 오리온과 랭킹닭컴의 단백질 제품들을 소개하고 스페셜 공연,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는 70g 1개당 달걀 4개 분량의 단백질 24g이 함유됐으며 견과류 28%와 단백질 너겟이 들어가 바삭한 식감과 포만감이 더해졌다. 동∙식물성 단백질의 균형 잡힌 설계와 필수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2000㎎,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인 아르기닌 500㎎ 등이 담겼고 당 함량은 낮춰져 홈트레이닝, 레저스포츠 등 운동 전후에 먹기 좋다.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는 250㎖ 1병 기준으로 시중 드링크 제품 중 최대 함량인 24g의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이 함유됐으며 BCAA 4000㎎, 아르기닌 1000㎎, 지방산 대사에 보조작용을 하는 L-카르니틴 300㎎이 더해졌다. 운동할 때뿐 아니라 직장인 및 중장년층의 영양 보충에 제격이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는 1스쿱(42g)당 달걀 5개 분량의 단백질 30g에 당 함량은 1g에 불과한 고단백 저당 제품으로 소화가 잘되고 운동 직후 빠르게 흡수되는 분리유청단백질(WPI)로 구성됐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는 복합 단백질로 흡수력이 좋은 유청단백질(WPI∙WPC), 포만감이 오래가는 카제인 등 각각의 단백질이 가진 장점을 살려 설계됐으며 1스쿱(42g)당 24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올해 출시 15주년을 맞은 닥터유는 ‘맛있는 건강’을 콘셉트로 단백질, 미네랄 등을 강화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여 지난해 전년 대비 23% 매출 성장하는 등 국내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단백질 강화 제품 외에도 간편하게 활력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닥터유 에너지바’,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가 원수로 사용돼 만들어진 ‘닥터유 제주용암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닥터유 면역수’ 등이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고함량 단백질의 수요 증가에 따라 취식 TPO에 맞춰 단백질 함량, 맛, 성분 등을 차별화한 닥터유PRO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소비자 선택의 폭과 접점을 넓혀 고성장하는 단백질 시장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 4종. (제공: 롯데웰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 4종. (제공: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 선봬… “MZ세대와 소통한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빼빼로가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등 3인과 함께 행복한 나눔의 메시지가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패키지는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감각적으로 표현된 이미지와 캐릭터가 빼빼로 패키지에 담겨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리미티트 에디션이 적용된 빼빼로는 오리지널 빼빼로, 화이트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4종(단품, 벌크)과 국내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아트놈 작가, 김잼 작가, 김현주 작가가 손을 잡았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채널과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 일반 슈퍼 등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든 일러스트에는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프렌즈와 작가들만의 독특한 개성이 표현된 캐릭터 등이 함께 들어가 감각적인 이미지가 연출됐다. 또 패키지마다 작가의 의도가 숨겨진 특별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져 흥미를 끈다.

아트놈 작가는 독특한 패턴과 화법으로 현재적인 캐릭터에 우리 전통 만화풍을 가미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아트놈 작가의 일러스트는 오리지널 빼빼로와 화이트초코 빼빼로 패키지에 입혀진다. 일러스트에는 사랑의 표현인 하트 모양이 들어가 마음을 전하는 캐릭터들이 감각적으로 표현돼 그려졌다.

김잼 작가는 소프트한 터치를 바탕으로 따뜻한 일상 등이 담겨있는 행복 가득한 그림으로 사랑받고 있다. 김잼 작가의 일러스트는 아몬드 빼빼로 패키지에 적용된다. 일러스트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러 가는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지고 각각의 캐릭터가 쓴 모자에 ‘THANK’ 글씨가 들어가 감사의 의미가 강조됐다.

김현주 작가는 익숙함을 표현하는 추상적인 시각의 힘을 바탕으로 선과 면, 컬러로 이뤄진 단순하면서도 개성 있는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김현주 작가의 일러스트는 크런키 빼빼로 패키지에 들어간다. 일러스트에는 크런키 빼빼로만의 독특한 특징인 뻥쌀이 활용된 귀여운 캐릭터와 사람, 꽃 등 여러 캐릭터가 들어가 있어 모두 모여 함께 하자는 의미가 담겼다.

롯데웰푸드는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이 입혀진 빼빼로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롯데웰푸드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콘셉트의 다양한 제품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코코뿌요 2종. (제공: 팔도)
코코뿌요 2종. (제공: 팔도)

◆팔도 ‘코코뿌요 2종’ 출시… 음료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

팔도가 ‘코코뿌요 2종(애플망고맛·복숭아맛)’을 선보인다. 이로써 ‘뿌요’ 브랜드 라인업을 기존 2종에서 3종으로 확장하고 음료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코코뿌요 2종은 달콤한 애플망고, 복숭아 과즙이 함유된 음료다. 총용량의 25% 이상이 쫀득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로 채워졌다. 무보존료 제품으로 무균공법이 적용돼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뿌요 브랜드 마니아층에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레시피도 공개됐다. ‘뿌요소다‘를 섞으면 이색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이기태 팔도 마케팅 담당은 “코코뿌요 2종은 과일 농축액과 코코넛에서 유래한 ‘나타드코코’로 달콤한 과일 맛과 씹는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뿌요 라인업 확장을 지속함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18일 온라인을 통해 먼저 선보인 코코뿌요 2종은 이날 편의점을 시작으로 할인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한다.

한편 팔도가 1998년 처음 선보인 뿌요소다는 지난 2022년 24년 만에 재출시됐다. MZ세대의 추억 속 음료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출시 1년 만에 1000만개 이상 판매됐다.

연세감귤요거트와 연세블루베리요거트. (제공: 연세유업)
연세감귤요거트와 연세블루베리요거트. (제공: 연세유업)

◆연세유업, 상큼한 과일맛의 ‘연세디저트요거트’ 2종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신제품 ‘연세디저트요거트’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연세감귤요거트’와 ‘연세블루베리요거트’ 2종으로 진한 과일맛과 깔끔하고 감각적인 패키지가 특징이다. 연세유업은 따뜻해진 계절의 싱그러움과 잘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감귤과 블루베리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연세감귤요거트는 제주산 감귤농축액이 들어가 더욱 풍미가 더해졌으며 연세블루베리요거트는 블루베리 시럽이 직접 개발돼 요거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이 구현됐다. 또한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필수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00억CFU/㎖가 함유됐다.

최근 연세유업은 SNS 상에서 열풍을 일으킨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시작으로 캐릭터가 그려진 독특한 패키지의 ‘손잡이우유’ 3종을 출시하며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연세디저트요거트는 연세유업에서는 처음 출시되는 카톤팩 발효유로 이 역시 파스텔톤의 패키지에 맛있는 디저트의 느낌이 담겼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연세디저트요거트는 맛과 영양을 동시에 생각한 디저트”라며 “목 넘김이 부드럽고 상큼한 과일맛으로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기분 좋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이날 스페셜 선물세트 5종. (제공: 크라운제과)
어린이날 스페셜 선물세트 5종. (제공: 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 어린이날 스페셜 선물세트 5종 출시

크라운제과가 깜찍한 동물 캐릭터에 맛있는 과자를 가득 담은 어린이날 에디션 종합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토끼와 병아리로 디자인된 백팩 4종과 파우치 1종으로 5월 초까지 12만개만 판매되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크라운제과는 자체 매출을 분석해 어린이 선호도가 높은 과자들을 알차게 담았다.

우주인으로 변신한 토끼가 그려진 ‘우주탐험백팩’은 대형, 소형 2종이다. 쵸코하임, 죠리퐁, 마이쮸 등 6가지 과자로 구성됐다. 알을 깨고 나온 귀여운 병아리가 그려진 ▲삐약이키트는 파우치와 백팩 2종이다. 삐약이파우치는 실속 있는 선물로 제격이고 삐약이백팩은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귀여운 디자인에 담은 과자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이라 가성비 높은 어린이날 선물이다. 1만원이 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에 사이즈와 캐릭터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 선택폭까지 넓은 것도 장점이다. 깜찍한 포장박스는 활용도도 높다. 끈이 달린 책가방 모양과 파우치 형태의 디자인이라 아이들 장난감 보관함이나 놀이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비주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크라운 선물세트가 어린이날 ‘머스트잇템’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리뉴얼된 토레타!. (제공: 코카콜라)
리뉴얼된 토레타!. (제공: 코카콜라)

◆코카-콜라사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 출시… 브랜드명 점자 표기

코카-콜라사가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한다.

지난 2016년 출시된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으로 과채수분과 이온이 포함돼 있어 남녀노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는 가볍고 더욱 산뜻해진 디자인으로 싱그러운 수분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라벨 크기를 절반으로 줄여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으며 제품 상∙하단에 물방울 무늬와 물결 모양을 입체감있게 넣어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토레타! 브랜드명이 점자로 표기돼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제품명 이해를 돕는다.

새로워진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는 토레타!와 ‘토레타! THE락토’ 500㎖ PET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더욱 산뜻한 모습으로 변신한 토레타!의 패키지는 토레타!의 착한 수분이 일상에 스며드는 모습을 표현했다”며 “일상 속 수분이 필요한 순간 새로워진 토레타!와 함께 싱그럽게 기분 전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핑크달리아 케이크와 오블롱, 장미빛 인생 케이크. (제공: 파리바게뜨)
핑크달리아 케이크와 오블롱, 장미빛 인생 케이크.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오블롱’ 등 가정의 달 기획제품 선봬

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맛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기획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새로운 프리미엄 선물 제품군인 ‘오블롱 케이크’ 시리즈를 선보였다. 오블롱 케이크는 ‘직사각형의’ ‘길쭉한’을 뜻하는 영단어 ‘오블롱(Oblong)’에서 착안돼 파리바게뜨만의 예술적인 감각이 더해진 직사각형 케이크에 과일과 장식물이 올라가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인 ‘오블롱, 장미빛 인생 케이크’는 고소한 아몬드 시트, 핑크빛 베리 무스와 상큼한 레몬, 오렌지 크림의 조화가 매력적인 무스케이크로 붉은 장미를 연상케 하는 베리 무스와 딸기 장식으로 우아함이 더해졌다.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꽃과 초 등의 오브제가 담긴 케이크도 출시된다. ▲레드, 화이트 시트와 진한 풍미의 리치 생크림, 딸기 콤포트가 조화로운 케이크에 ‘당신이 있어서 행복합니다’라는 꽃말의 달리아 꽃잎이 올라가 로맨틱함이 더해진 ‘핑크 달리아 케이크’ ▲화이트 시트에 딸기 콤포트와 생크림으로 상큼 달콤함이 더해진 생크림케이크에 카네이션 장식이 올라가 가정의 달의 선물 느낌을 물씬 풍기는 ‘카네이션 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초코 시트에 풍미 가득 밀크티 크림이 샌드된 케이크에 강렬한 빨간 장미 한 송이가 올라가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로즈 쇼콜라 케이크’ 등이다.

부담 없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류도 선보인다. ▲카네이션을 닮은 부드러운 분홍빛 케이크에 새콤달콤한 딸기와 리치의 풍미가 가득 담긴 ‘베리&리치 롤케익’ ▲상큼한 레몬과 달콤한 꿀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향긋한 티 또는 커피와 즐기기 좋은 ‘허니 레몬 파운드’ ‘허니 레몬 마들렌’ ▲행복과 행운의 의미가 담긴 ‘세잎 클로버’와 ‘네잎 클로버’ 문양이 새겨진 부드러운 빵 속에 정성스럽게 끓여진 부드러운 팥앙금이 가득 채워진 ‘클로버행운빵’ ▲복을 기원하는 황금빛 만월빵 속에 고소한 땅콩버터와 땅콩 분태가 더해진 ‘만월빵 땅콩샌드’ ▲고소한 계란이 부드럽게 휘핑돼 폭신한 식감과 꿀과 연유로 촉촉, 달콤함이 더해진 ‘행복마들렌’ ▲계란의 풍미가 가득 들어간 반죽이 오븐에서 천천히 구워져 시간이 지나도 폭신한 식감을 자랑하는 ‘사르르 카스테라’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맛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기획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감사와 사랑의 의미를 담은 이번 기획제품들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떠먹는 옥수수 크림 치즈와 옥수수 바스크 치즈. (제공: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옥수수 크림 치즈와 옥수수 바스크 치즈. (제공: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옥수수 바스크 치즈 등 케이크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봄 시즌을 맞아 달콤한 옥수수와 부드러운 치즈가 어우러진 ‘옥수수 바스크 치즈’와 ‘떠먹는 옥수수 크림 치즈’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막 피어나는 꽃처럼 생동감 넘치는 봄의 기운이 투썸플레이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된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의 맛(Taste)’이 테마로 된 이번 시즌의 두 번째 라인업이다. 달콤하고 고소한 옥수수의 풍부한 맛과 따뜻한 봄날을 떠올리게 하는 색감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먼저 옥수수 바스크 치즈는 고온에서 구워져 그슬린 표면과 묵직하고 진한 크림치즈의 텍스처가 특징인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베이스로 달콤 고소한 옥수수의 풍미가 가득 담긴 크림이 듬뿍 올라간 홈메이드 스타일의 치즈 케이크다. 특히 동그란 스쿱으로 얹어진 옥수수 크림 위에 바삭하게 씹히는 노란색 옥수수 알갱이가 토핑으로 올려져 맛은 물론 싱그러운 봄의 비주얼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케이크다.

떠먹는 옥수수 크림 치즈는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쫀득한 옥수수 알갱이가 콕콕 박힌 크림치즈 케이크에 진한 옥수수 페이스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레이어돼 옥수수 본연의 맛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두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친근한 맛을 자랑하며 구운 옥수수 모양의 초콜릿 장식과 크림치즈 속 쫀득한 옥수수의 식감으로 먹는 재미도 더해졌다. 해당 제품은 피스케이크와 파티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누구나 사랑하는 간식으로 사랑받는 옥수수의 고소한 맛과 치즈 케이크의 조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과 커피를 비롯한 투썸의 다양한 음료 페어링으로 소중한 이들과 함께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핫봉스틱. (제공: KFC)
핫봉스틱. (제공: KFC)

◆“30주년 맞은 핫윙”… KFC, 업그레이드된 ‘핫봉스틱’으로 출시

KFC가 핫윙 출시 30주년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핫윙 메뉴를 출시했다.

‘핫윙’은 치킨 날개가 매콤하게 양념돼 바삭하게 튀겨진 제품으로 오랜 기간 핫윙 재출시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이번에는 ‘핫봉스틱’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

핫봉스틱은 닭 날개 위에 달린 부위인 닭봉만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며 기존의 핫윙보다 더욱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매콤한 맛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KFC는 핫봉스틱 출시와 함께 핫봉스틱(5조각)과 닭껍질튀김, 콜라로 구성된 ‘핫봉스틱박스’도 구성해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핫봉스틱박스는 핫윙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오는 5월 24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핫봉스틱은 기존 핫윙의 맛을 잊지 못하는 고객과 바삭하고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KFC 관계자는 “핫윙이 1993년에 처음 선보여 올해가 30주년이 되는 해이기 때문에 이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핫봉스틱을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의 핫윙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으로 KFC의 대표 치킨 스낵 메뉴였던 만큼 이번에 업그레이드 버전의 핫윙 ‘핫봉스틱’도 많은 고객이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 직화바베큐맛. (제공: 인테이크)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 직화바베큐맛. (제공: 인테이크)

◆인테이크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 직화바베큐맛’ 출시

인테이크(INTAKE)가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 직화바베큐맛’을 출시하고 여름철 식단관리를 시작하는 소비자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인테이크는 올해 초 식단관리를 위한 건강 간편식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 2종(오리지널, 청양)’을 선보였다. 최근 체형관리를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적절한 비율로 구성된 식이 습관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식물성 닭가슴살이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고 있다.

또한 이노센트만의 특별한 오븐 스팀 공법으로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식물성 닭가슴살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인테이크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 직화바베큐맛을 추가로 선보이고 라인업 확장에 돌입한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동일하게 닭가슴살에 준하는 단백질 함량을 보유하고 있다. 직화바베큐맛 제품은 1회 제공량(100g) 기준 단백질이 20g 함유돼 1팩만 섭취해도 성인 기준 1일 단백질 권장 섭취량의 36%를 섭취하는 셈이다.

반면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 함유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인테이크가 개발한 특제 바베큐 소스로 달콤한 감칠맛은 살리고 불맛까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인테이크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식단관리에 나서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1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제이제이 살롱드핏’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와 함께하는 2주 챌린지 플랜을 공개하고 오는 5월 8일까지 2주간 인테이크 자사 몰에서 해당 제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2주 챌린지 식단 구성에 해당하는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 3종 혼합 24팩은 58% 할인가에, 32팩 구성은 59% 할인가에 판매된다. 또한 32팩 구성을 구매하면 소스 본품이 함께 증정된다.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건강과 맛을 모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를 실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맛은 물론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한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 직화바베큐맛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하고 앞으로 다양한 맛의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 제품을 선보이면서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