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도 보고 롯데월드도 가자… 봄나들이 이벤트 펑펑. (사진제공: 롯데시네마)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영화를 보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반값!

롯데시네마가 완연한 봄인 4월을 맞아 영화와 나들이를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롯데시네마와 롯데월드가 함께하는 헬로! 스프링!’ 이벤트와 ‘티끌모아 태산? 티켓모아 등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시네마와 롯데월드가 함께하는 헬로! 스프링!’은 4월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영화티켓(4월 상영)을 소지하고 롯데월드를 현장방문해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시에 50% 할인을 제공한다.

1장의 티켓으로 동반 3인까지 총 4명에게 50%할인이 적용되며 평일과 주말, 공휴일에도 모두 할인이 가능하다.

‘티끌모아 태산? 티켓모아 등산!’ 이벤트는 롯데시네마에서 2015년4월 예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이벤트이다.

경품은 밀레엠리밋의자켓, 등산배낭, 장갑, 등산스틱, 등산양말, 스카프로 구성된 등산용품 세트이며 총 46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예매 1회당 1번 응모 가능하며 중복 예매 시에는 예매한 횟수만큼 여러 번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발표는 4월 30일 예정이다.

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