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벚꽃축제와 어울리는 봄을 입은 슈즈 시리즈. 뉴발란스의 (왼쪽부터)ML999AA와 1600.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바야흐로 벚꽃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거리가 온통 벚꽃잎으로 물들면 로맨틱한 핑크빛 세상이 펼쳐진다. 전국 각지는 벚꽃축제로 핑크빛 기류를 한껏 끌어 올리며 이른바 체리블라‘썸’의 기회를 제공한다.

다정하게 연인들, 썸남썸녀들의 사랑스러운 벚꽃엔딩은 천천히 걸으면서 완성되는 법.

체리블라‘썸’을 위한 벚꽃축제 데이트 룩에선 당연히 패션과 기능성을 고려한 슈즈 초이스가 예민해 지기 마련인데.

그런 전국의 체리블라‘썸’녀들을 위한 봄을 입은 슈즈와 함께 어울리는 전국의 벚꽃 데이트 장소를 소개해 본다.

▲ 벚꽃축제와 어울리는 봄을 입은 슈즈 시리즈. 뉴발란스의 (왼쪽부터)ML999AA와 1600. ⓒ천지일보(뉴스천지)
◆호수와 바다 사이에서 피어난 벚꽃, 통통 튀는 젊은 감각 ‘뉴발란스’

경포대를 중심으로 경포호수를 둘러 싼 4.3㎞의 호수길은 호수의 아름다움을 이어가는 봄꽃 축제의 향연이 펼쳐져 벚꽃과 더불어 개나리, 수선화 등 아기자기한 꽃들로 가득하다. 호수 바로 앞에 경포바다가 위치해 호수와 바다 사이에 피어난 통통 튀는 젊음을 느낄 수 있는 경포대 봄꽃축제에는 영 스트리트 패션 룩을 어필할 수 있는 뉴발란스(NEW BALANCE)의 ML999AA 라벤더와 1600이 제격이다.

1996년 러닝화로 처음 출시되어 현재 대표적인 클래식화로 자리매김한 ML999AA 라벤더와 뉴발란스만의 쿠셔닝 기술인 애브조브(ABZORB)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1600은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하고 러블리해진 색감으로 스프링 룩에 매치하기 좋다. 가격은 각각 15만 9천원, 16만 9천원대.

▲ 경포대 봄꽃축제 현장. (사진출처: 강릉시청)
한편 경포대 봄꽃축제는 오는 4월 5일부터 13일까지 열릴 예정이며 강원도 강릉 경포대 일원에서 다양한 문화행사와 함께 펼쳐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