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공비 문제짱 이벤트 (자료제공: 좋은책신사고)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초등 실전 문제집 우공비 문제짱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기자회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공비 문제짱은 문제를 통해 개념 이해, 과목 별 약점 체크, 학교 시험 대비가 가능한 초등 실전 문제집이다. 문제풀이에 최적화된 3단계 학습인 ▲문제로 개념잡기, ▲문제로 약점잡기, ▲문제로 시험잡기로 구성돼 문제를 풀면서도 개념을 놓치지 않도록 돕는다. 국어·수학·사회·과학 4과목으로 구성됐으며, 대상은 초등 3~6학년이다.

온라인 기자회견 이벤트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 있는 우공비 문제짱 소개 페이지를 보고 출간 기대 평과 축하인사를 간단히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3월 8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캐릭터 문구세트, 우공비 공부 키트 등을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신사고초등부 구재본 부서장은 “대부분의 초등학교의 중간, 기말고사가 수시평가로 대체됐지만 중, 고등학교에서는 똑같이 중간, 기말고사가 치러지기 때문에 초등 시기부터 문제풀이 감각을 키우는 것이 필요하다”며 “우공비 문제짱은 문제와 개념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문제풀이를 통해 개념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계발된 고재”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