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책신사고 졸업 이벤트 (자료제공: 좋은책신사고)
개학 앞두고 수강생 모집 위한 이벤트 펼쳐
무료 인터넷 강좌서부터 참고서 증정 등 다양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졸업과 신학기를 앞두고 교육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수강생 유치를 위한 무료 수강 이벤트서부터 졸업 축하 이벤트까지 내용도 다양하다. 신학기를 맞아 더욱 풍성한 교육업계 이벤트를 살펴본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는 ‘2015 졸업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출발을 위해 졸업하는 모든 학생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졸업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과 신사고 도서 무료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3월 1일까지 진행하며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학 전문 인강 신사고피클(http://pickle.sinsago.co.kr)은 ‘수학에 올인하라! 성공적인 신학기를 위한 마무리학습!’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개최한다. 중등 프리미엄 클래스, 매쓰맵 패키지 강좌, 전범위 강좌 등 신사고피클 강좌 수강 시 ‘2015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와 ‘쎈수학 오답노트’를 증정하며, 특히 중등 프리미엄 클래스 수강 시 교재 3권 무료쿠폰과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은 학생들이 새해 목표를 돌아보고 결심을 다질 수 있도록 ‘굿바이 작심삼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일까지 수박씨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목표나 다짐을 4글자로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2매(1명), 피자세트(3명), 1학기 학습플래너(5명), 500MB 데이터쿠폰(10명), 수박씨포인트 2015점(100명)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3월 16일 발표된다.

천재교육(www.chunjae.co.kr)은 새 학기를 앞두고 초등 전문 온라인 학습 사이트인 ‘해법스터디’ 15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연다. 또한 학교생활 적응부터 교육까지 예비 초등학생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담은 ‘우리 아이 초등학교 입학 백서’도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20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제7회 영국유학박람회(www.ukedufair.com)는 3월 개막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국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박람회 사전예약 신청 후 지인에게 박람회 초대권을 SNS로 전송하면 스타벅스 친환경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는 총 2000만원 상당의 영국 어학연수 수강권과 영국 왕복 항공권,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제7회 영국유학박람회는 3월 8일 부산과 14, 15일 서울에서 각각 열리며 워릭대학교 등 유명 영국대학교와 유학원 등 총 77개 기관이 참가해 어학연수부터 정규유학, 조기 유학 등 다양한 영국 유학 정보를 제공한다.

학점은행 교육기관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www.dreammoa.co.kr)은 오는 27일까지 부담 없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3일 3차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의 자격증 취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해당 이벤트의 ‘이야기 패키지’를 활용하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과목 수강 시 55%의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수강생의 경우 7과목 수강 시 1과목을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을 추천하는 기존 수강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장정화 부서장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설레는 맘으로 새로운 출발을 기다리고 있을 학생들을 독려하기 위해 교육기업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상품권 증정에서부터 인터넷 강의, 참고서 제공 등 학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니 많은 학생들의 참가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