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전문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제3회 대한민국 평생학습 박람회’에 참가했다.

‘제3회 대한민국 평생학습 박람회’는 교육부가 주최하고,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한 행사로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으며, 평생학습도시와 평생교육진흥원 등 전국 220여개 기관이 참가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박람회 기간 동안 도전학습관(10A홀)에서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 2급과 보육교사 2급, 청소년지도사 2급 및 3급의 자격증 취득과정과 진로 안내, 그리고 공무원 시험, 전문 자격증 취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그 밖에 고소한 팝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핵심콕콕가이드북 및 노트, 볼펜 등 문구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정준 원장은 “대한민국 평생학습박람회에 참여해 평생학습의 중요성을 알리고, 평소 학점은행제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큰 보람과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올 2월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을 통해 학점은행제에 대한 전국민적 이해 증진을 도모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장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를 통해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 및 관리 시스템에 대한 우수성을 검증 받았다.

현재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파워업 패키지와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드림패키지 등 다양한 수강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학점은행제 수강생들을 위한 ‘제28회 학습자 설명회’를 11월 1일 에듀윌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