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자르트 10주년 기념 ‘세라마이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사진제공: 닥터자르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가 창립 10주년 기념 시그니처 제품인 세라마이딘의 리미티드 에디션(리퀴드&크림)을 출시했다.

세라마이딘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동안 세라마이딘 제품을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메시지 ‘THANXCERA(땡스세라)’를 패키지에 넣어 9월과 10월 2달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 패키지뿐만 아니라 기존 ‘세라마이딘 크림’에 동봉돼 있던 헬퍼를 플라스틱 재질 대신 메탈로 제작해 한층 더 소장가치를 더한다.

세라마이딘 리퀴드와 크림은 내‧외부 자극으로 손상 받아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럽게 관리해주는 고보습 제품으로 피부 천연 장벽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미세한 입자로 캡슐화한 특허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고농축 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피부 장벽 복원 효과를 배가시키고 근본적인 피부 보습을 강화시켜 촉촉함을 선사한다.

수분 크림을 발라도 금방 건조해는 피부, 얇고 민감한 피부, 피부 결이 거친 피부에 고보습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피부 속 새로운 세포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를 재생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부담이 되는 10가지 유해성분을 제거한 저자극 처방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접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세라티콘’을 선착순 발송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