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현과 사랑에 빠진 성유리, 붉은악마 패션도 화제. (사진출처: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안성현과 사랑에 빠진 원조요정 성유리가 최근 선보인 붉은악마 패션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성유리는 최근 SBS 예능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선보인 붉은악마 패션이 패션 피플에게 화제다.

이경규, 김제동과 함께 ‘힐링캠프’의 안방마님으로써 활약 중인 성유리는 지난 9일 브라질 월드컵 특집으로 김보성, 안재욱, 김민종이 출연한 ‘의리남 특집’에 참여했다.

여기서 성유리는 강렬하면서 여성스러운 붉은악마 패션을 선보였다.

성유리는 붉은색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 그리고 업스타일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는데 상의의 보트 네크라인으로 그녀의 가느다란 목선과 쇄골이 더욱 돋보였다.

특히 성유리는 상의 소매의 화이트 라인 디테일이 스포티하며 귀여운 느낌마저 들어 월드컵 패션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을 선보였다.

성유리의 붉은악마 패션을 완성시켜준 블라우스는 얼마 전 성공적인 국내 론칭을 마친 캐나다 SPA브랜드 조프레시(JOE FRESH)의 2014 SS컬렉션 제품이다.

한편 ‘힐링캠프’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브라질 월드컵 원정단’으로 MC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와 배우 김민종, 김수로, 강부자, 골키퍼 이운재와 함께 브라질 현지에서 대한민국 태극전사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브라질로 출국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