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버스마인드, PC로 뇌새김하는 ‘뇌새김 토크 웹’ 출시 (사진제공: 위버스마인드)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컨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스마트 학습기 ‘뇌새김’과 PC를 연동해 한층 편리하고 효율적인 영어 회화 학습을 지원하는 ‘뇌새김 토크 웹(Web)’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뇌새김 토크 웹’은 1:1 대화형 시뮬레이션 영어회화 학습기인 ‘뇌새김 토크’의 미국본토영어수업과 학습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언제 어디서나 내가 사용하고 있는 PC에서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한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출시된 ‘뇌새김 토크 웹’은 뇌새김 토크를 뇌새김 전용 태블릿 외에 일반 PC에서도 함께 학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사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태블릿과 PC를 연동하는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을 적용했다.

때문에 ‘뇌새김 토크’ 학습기와 ‘뇌새김 토크 웹’ 사이에 학습현황과 학습 점수 정보가 실시간으로 동기화돼 집에서 공부하는 아이의 학습 상황을 학부모가 회사에서도 얼마든지 확인하고 체크해줄 수 있다.

회사나 학교에서도 개인PC를 통해 ‘뇌새김 토크 웹’에 접속하면 전용 학습기가 없을 때도 ‘뇌새김 토크’에서 했던 학습진도에 이어서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 도입된 ‘뇌새김 토크 웹 매니지먼트 시스템’은 아이가 잘 활용하고 있는지, 실력이 얼마나 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매월 학습 진도와 성취도 등을 꼼꼼히 정리한 학습리포트까지 제공한다.

또한 내 아이가 전국에서 몇 등인지 알려주는 랭킹 시스템을 도입, 실력평가의 객관적인 기준을 제시했다.

이번 웹 버전 출시를 기념해 뇌새김 토크 구매자들에게 ‘뇌새김 토크 웹’ 3개월(19만 9천 원)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기존 뇌새김 토크 고객들에게도 신규고객과 같이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