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기운 충전 ‘혜택 5배’ 이벤트 (사진제공: 위버스마인드)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오는 31일까지 새 봄, 새 학기를 맞아 외국어 학습을 시작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봄기운 충전! 혜택 5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학교 시험이나 취업 및 자기 계발을 준비하는 외국어 학습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가격할인 혜택 ▲신제품 ‘뇌새김 토크 웹’ 1년 이용권 ▲전용 헤드셋 ▲액세서리 3종 ▲10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등 총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뇌새김’ 중국어, 워드, 토크, 토익스피킹 4종이 결합된 패키지 구매 시 48%의 가격할인과 ‘뇌새김 토크웹’ 1년 이용권, 고급 가죽케이스 등 총 6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뇌새김 토크 웹’은 집이나 학교, 회사 등 뇌새김 태블릿이 없을 때에도 PC만 있으면 내 학습 진도에 이어서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지금부터 내년 봄까지 1년 동안 최적의 외국어 학습 환경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뇌새김 중국어, 워드, 토크 3종 결합 상품 또는 뇌새김 영어 시리즈(워드, 토크, 토익스피킹) 구매 시에는 44%의 가격할인과 뇌새김 토크웹 6개월 이용권, 고급 가죽 케이스, 스마트 거치대, 16GB메모리 업그레이드 등 총 37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홈페이지나 전화주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뇌새김 콘텐츠 결합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패키지 별 혜택은 상이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