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는 26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신형 제네시스 공식 출시 행사를 가졌다. 정몽구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제네시스 신형으로 세계 명차와 당당히 경쟁할 것을 자신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현대자동차는 26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등 회사 관계자와 정홍원 국무총리, 이병석 국회부의장 등 각계 인사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형 제네시스’ 공식 출시 행사를 가졌다.

정몽구 회장은 이날 “신형 제네시스는 현대차의 기술력을 총 집약하고 혹독한 성능 평가와 최고의 품질 관리를 거쳐 새롭게 탄생했다”며 “자동차의 본 고장인 유럽을 비롯한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해 세계 명차들과 당당히 경쟁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로 성장해 온 현대차는 앞으로도 더욱 우수한 품질의 차량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며 “친환경차 등 미래 성장을 위한 연구 개발과 투자를 확대해 창조경제 실현과 국가 경제 발전에 공헌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정 회장은 이어 “지난 2008년 첫선을 보였던 제네시스는 국내 메이커 최초로 ‘북미 올해의 차’에 선정되는 등 품질과 성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제네시스 신형은 현대제철에서 개발한 초고장력 강판을 적용하는 등 최고의 성능평가와 품질관리로 새롭게 탄생시킨 프리미엄 세단”이라고 소개했다.

현대차는 26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신형 제네시스 공식 출시 행사를 가졌다. 정몽구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신형 제네시스로 세계 명차와 당당히 경쟁할 것을 자신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