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후리스

[천지일보=김지연 기자] 의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8일부터 3일간 ‘유니클로 후리스’ 한정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18일 유니클로 측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후리스(Fleece)’ 컬렉션을 2만 9900원에서 1만 원 할인한 1만 9900원에 한정판매 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후리스는 폴리에스터 소재가 따뜻한 공기층을 만들어 가벼움과 포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겨울철 인기상품이어서 이번 할인행사 소식이 알려지자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9월 새롭게 출시된 ‘유니클로 후리스’ 컬렉션은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로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될 수 있는 라이프웨어로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보송보송한 감촉을 강조한 플러피 후리스(Fluppy Fleece), 따뜻함을 더한 퍼리 후리스(Furry Fleece), 스웨터 같은 느낌의 니트 후리스(Knit Fleece) 등 다양한 후리스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유니클로의 후리스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같은 날 에뛰드하우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최대 50%에 달하는 ‘10월의 스윗 파라다이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