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6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현대인의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를 출시했다.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는 전성분으로 시카(Centella asiatica, 병풀)의 뒤를 이을 차세대 성분인 감초 추출물만 담긴 고진정 싱글 에센스다. 감초의 유효성분이 충분히 담긴 진정 보습 포뮬러가 외부 자극으로 피부장벽이 무너져 연약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해준다.

특히 유효 성분 함량이 높은 3~4년근 이상의 감초가 선별된 후 고온, 고압 제조공정을 거쳐 효능 성분을 더욱 높인 ‘블랙 감초’ 추출물이 담겼다. 이 같은 특별 공정을 통해 완성된 블랙 감초 추출물은 병풀 추출물 대비 수분 보습 6.9배, 진정 2배의 개선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순한 사용감으로 수분이 부족해 민감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수분장벽, 미세각질, 피부투명도 등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개선한다. 이와 함께 100% 감초 싱글 추출물의 강력한 진정 효능이 물리적, 화학적,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효과적인 진정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의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는 최근 다시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자극으로 고민이 많아진 민감성 피부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첫 단계 필수 에센스”라며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와 함께 매일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을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NP에서는 민감하고 푸석한 겨울철을 맞아 민감피부에 진정과 활력을 지켜주는 ‘BOOST UP’ 캠페인을 전개하며 BOOST UP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세트는 CNP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 판매 중이다.

image
토니모리×유리숍,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유리숍 모델컷. (제공: 토니모리)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출시 예정… 유리숍과 협업

최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권고로 완화됨에 따라 화장품 업계는 색조 메이크업 관련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토니모리가 오는 30일 버터 텍스처가 믹스된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Get It Tint Waterful Butter)’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과 제형, 컬러 등 전반적인 제품 개발을 함께 진행했으며 평소 촉촉한 틴트를 선호했던 유리숍이 매트틴트 개발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촉촉한 ‘워터 텍스처’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버터 텍스처’가 혼합된 신개념 틴트이다. 특히 제품 사용 시 컬러가 입술에 버터처럼 녹아들 듯 스며들어 묻어남이 덜하며 이질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베리슈(Berry Chou) ▲모브 브루(Mouve Brew) ▲너티 크림(Nutty Cream) ▲리치 플럼(Rich Plum) ▲로즈 타르트(Rose Tarte) 등 데일리한 톤온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5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은 “평소 입술이 얇고 건조한 편이라 매트 타입의 틴트를 선호하지 않았는데 이번 콜라보를 통해 어떠한 입술 컨디션에도 편하게 바를 수 있는 틴트를 개발하게 됐다”며 “버터처럼 입술에 스며드는 겉보속촉 틴트로 누구나 쉽게 분위기 있는 블러링립 연출이 가능하도록 신경 썼고 제형부터 컬러까지 심사숙고해 오랜 테스트를 걸친 만큼 자부심이 녹아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2023 SS시즌에 맞는 핑크 컬러감부터 웜톤과 쿨톤에 맞는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색상을 뽑아내는 데 주력해 만들어냈다”며 “입술이 건조한 분들도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고자 유리숍과 여러 차례의 테스트와 제작 기간을 걸쳐 개발해낸 제품”이라고 했다.

image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제공: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카카오메이커스 선론칭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지난 23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신제품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를 첫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과 ‘자사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본품 1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샤쉐 3매가 추가로 증정되고 본품 2개 구매 시 샤쉐 3매와 전용 팩 브러쉬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신제품은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5시까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자사몰 체험단 이벤트는 오는 2월 1일까지 일공공랩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이 가능하다. 2월 2일 총 100명의 당첨자들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들은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본품 수령 및 체험을 한 뒤 1주 이내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뷰를 개제하면 된다.

신제품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는 피부 진정, 쿨링 효과에 탁월한 차가운 성질을 지닌 미나리 추출물이 37만 5000ppm 고함량으로 함유돼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사용 직후 피부 온도 감소 -4.2℃ 임상을 완료한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 받은 자극으로 열나고 달아오른 피부의 컨디션 회복을 돕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또한 히알루론산의 1000배에 달하는 탁월한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지닌 트레할로스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전달해 피부 수분 밀도를 377%나 올려 증발 없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고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인 성분이 외부 자극은 물론 내부 자극에도 빈틈없는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신상이오 #뷰티 #CNP #토니모리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