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안 집안…모태 부자 지금은?(사진출처: QTV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토니안이 집안에 대해 입을 열었다.

토니안이 ‘모태 부자’였다는 사실을 밝혔다.

4일 밤 9시 50분에 재방송되는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 예능전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를 통해 과거사를 공개한 것.

‘핫젝갓알지’가 단합을 위해 MT를 떠난 이번 방송에서 멤버들은 각자 과거, 현재, 미래가 담긴 인생 그래프를 그려 보았다.

한 명씩 돌아가며 자신의 인생에 대해 설명하던 중 토니안은 “태어날 때부터 집안이 부유했다”고 높은 지점에서 시작하는 자신의 그래프를 설명했다.

이어 “동부이촌동에 아파트가 세 채가 있을 정도도 부유한 집안이었다”고 덧붙였고, 이에 멤버들은 “대박이다. 진짜 부유한거다”라며 놀라워했다.

토니안은 “갑자기 집안 문제가 생기면서 아버지와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됐다”며 “아버지를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 전교 1등을 두 번 한 것 외에는 평범한 청소년기를 보냈다”고 말했다.

19살에 한국에 와 H.O.T.가 되면서 인생의 끝을 볼 수 있었다던 토니안은 “왕으로 산 게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명예와 사랑을 받았다”며 과거 활동 당시도 회상했다.

이에 네티즌은 “토니안 집안 빵빵했네” “토니안 집안, 모태 부자 지금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