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지엠이 10월 12일과 13일 경기도 연천군 '땅에 미소 오토캠핑장'에서 '제5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한다. 8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하면 된다.(사진제공: 한국지엠)

[천지일보=최성애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10월 12일~13일 경기도 연천군 ‘땅에 미소 오토캠핑장’에서 ‘제5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한다.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쉐보레 RV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 타사 차량을 보유한 쉐보레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캠핑 장비를 보유한 50가족과 캠핑 장비 미보유 50가족 등 총 100가족(4인 기준)이 참여하게 된다. 

‘가족과 함께 만나는 자연’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오토캠핑에는 다양한 농작물을 캐고 화분을 만드는 유기농 채소 체험과 단풍을 활용한 나만의 양초 만들기, 가족 놀이터 등 대자연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평소에 가족과 쉽게 할 수 없었던 보물찾기를 통해 멋진 추억을 만들고, 쉐비 타임 행운볼 추첨을 통해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야간에는 캠프 파이어, 레크리에이션, 통기타 가수 공연, 가을 별자리 관측체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이번 오토캠핑은 고객들이 쉐보레 RV차량의 매력적인 스타일과 다양한 장점을 체험하고 자연 속에서 가족과 풍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8월30일부터 10월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 2일 동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