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2022년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 ‘Happy Holidays from Sulwhasoo’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5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설화수가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 세트인 ‘Happy Holidays from Sulwhasoo’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이러한 설화수의 희망과 기대감이 ‘설화(눈꽃)’ ‘윤조에센스 백자’ ‘선물’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표현되며 연말 축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설화수의 대표 컬러인 ‘앰버(Amber)’와 ‘실버(Silver)’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 쌓인 추운 겨울에 펼쳐지는 온기 가득한 홀리데이 파티를 떠오르게 한다.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세럼, 자음생크림이 각 본품으로 들어가는 3가지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각 세트는 베스트셀러 본품 외 여윤팩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선물을 준비하는 깊고 귀한 마음이 느껴진다. 특히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에는 올해 9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두 병이 각기 다른 용량으로 들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설화수는 온라인으로 이번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도예가 심보근 작가의 브랜드 ‘무자기’와의 콜라보로 완성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꽃잎 모양을 이용한 향초, 와인잔, 접시와 같이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난 10월 26일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사전 론칭을 시작으로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도산과 북촌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 몰에서 판매 중이다.

image
젤링 누드 글로스. (제공: 라카)

◆라카 ‘젤링 누드 글로스’ 출시

라카(Laka)가 신제품 ‘젤링 누드 글로스’를 출시했다.

젤리(Jelly)의 표면에 맺힌 빛의 고리(Ring)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젤링(Jelling) 누드 글로스’는 입술이 젤리가 된 듯 탱글탱글한 광택감을 부여하는 글로스 제품이다. 글로스 포뮬러 특유의 무겁고 끈적이는 단점이 타파됐으며 우수한 빛 반사율을 가진 오일 텍스쳐로 가볍게 발리면서도 풍부한 광택 구현이 가능해 ‘진화된 글로스’로 평가받는다.

자연스러운 누드컬러가 본연의 입술 색처럼 스며들어 생기로운 인상을 완성하며 내추럴한 계열의 연한 컬러를 가지면서도 일반 틴트 제품만큼이나 우수한 컬러 지속력이 특징이다. 컬러라인은 ‘포도링’ ‘복숭아링’ ‘진저링’ ‘귤링’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젤링 누드 글로스는 지난 9일 한국과 일본에 동시 공개됐으며 같은 날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 ‘프리오더(선주문)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프리오더 이벤트 이후에는 시코르와 이세탄 신주쿠 백화점 등에 순차적으로 입점될 계획이다.

image
마녀랜드 홀리데이 에디션. (제공: 마녀공장)

◆마녀공장 ‘마녀랜드 에디션’ 출시… 특별 프로모션 진행

마녀공장이 연말 시즌 한정 ‘마녀랜드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금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단조로운 일상을 특별함으로 채울 수 있도록 마녀공장이 준비한 홀리데이 한정판 에디션이다. 사진 작가의 실사 이미지를 아트웍으로 현실과 환상 그 어딘가 몽환적인 세계의 색감을 구현하는 신진 작가 찬빛과 이브와 특별한 협업으로 진행됐다. 마녀공장만의 신비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마녀랜드 에디션은 시즌 한정 패키지에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3종이 기존 제품 대비 증량된 대용량 구성으로 선보인다.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1위를 휩쓸며 국민 클렌징 오일로 불리우는 ‘퓨어 클렌징 오일’을 비롯해 슬로 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근본 앰플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매끈하고 투명한 유리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마녀랜드의 시크릿가든 향이 담긴 ‘마녀랜드 디퓨저’, 새해 준비를 위한 ‘마녀랜드 다이어리’도 함께 출시된다.

프로모션은 12월 15일까지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한 달간 진행된다. 최대 53% 할인 특가와 함께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일러스트가 담긴 마녀랜드 포스트 카드 1종이 랜덤 증정되고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마녀랜드 다이어리’가 증정되는 사은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과 사회를 위한 따뜻한 사회 공헌 활동도 전개한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다이어리 수익금 전액과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 소외된 아동의 난방비 지원 사업에 후원될 예정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마녀랜드 홀리데이 에디션은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아온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선보이게 된 한정판 제품”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과 특별한 기부 활동을 준비했으니 마녀공장과 함께 올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상이오 #뷰티 #설화수 #라카 #마녀공장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