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성애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대표적인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인 ‘2013 서울오토살롱’이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된다.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마련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서울오토살롱에서는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의 흐름과 트렌드를 한 눈에 읽을 수 있다. 엔진튜닝 부품 및 용품, 내∙외장용품, 차량용 멀티미디어, 차량용 액세서리, 썬팅필름, 모터사이클, 튜닝카, 슈퍼카 등을 총 망라한 애프터마켓 품목들이 전시된다. 

프리미엄 차량관리 전문용품 브랜드 소낙스(SONAX)는 전시장에 튜브 세차장을 만들고 그 안에서 레이싱 모델들이 직접 소낙스 제품을 이용해 세차하는 ‘버블세차쇼’를 준비했다. 소낙스는 전시장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공개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푸조 208’을 제공한다. 

또한 ‘2013 서울오토살롱’에서는 흔히 만나 볼 수 없는 프리미엄 머슬카를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해 볼 수 있는 ‘머슬카 특별관’이 마련됐다. 대표 머슬카로 손꼽히는 쉐보레 콜벳을 비롯해 트랜스포머 범블비로 유명한 쉐보레 카마로, 포드 머스탱, 코브라, 닷지 바이퍼 등 유명 머슬카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머슬카 카마로(사진제공: 서울오토살롱)

이번 서울오토살롱에서는 국내 수제 스포츠카로 유명한 ‘스피라’가 ‘스피라 파이널랩 챔피언쉽 시리즈 2차전’ (SPIRRA FINAL LAP CHAMPIONSHIP Series 2)’을 개최한다. 서울오토살롱 기간 중에 예선전부터 최종 결선까지 진행하며, 랩퍼 가수 MC 스타이퍼, 범키 등 연예인의 축하 공연도 볼 수 있다. 

입장권은 10일까지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예매를 하면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