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공항서비스평가 8년 연속 1위, 개항 12주년 기념

[천지일보=이경숙 기자] 인천국제공항이 세계공항서비스평가 8년 연속 1위 및 개항 12주년을 기념하는 봄맞이 정기문화공연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이번 봄 정기공연은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1층 중앙 밀레니엄홀에서 매일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진행되며, 국악·클래식·발레 등 다양한 장르별 최정상급 예술인들의 협연으로 이루어진다.

27일 첫날에는 인씨엠오케스트라,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이루마와 뮤지컬 명성황후의 주역 소프라노 김원정, 최고의 테너 류정필의 협연으로 화려한 개막을 알린다.

이어 28일에는 한국 최초로 그래미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된 실력파 국악그룹 ‘정가악회’와 퓨전국악그룹 ‘이스터녹스’의 사자춤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신명나는 무대가 펼쳐진다.

인천국제공항 12주년 개항기념일인 29일에는 아카펠라 혼성그룹 메이트리와 국내 최초의 퍼포먼스 브라스그룹인 ‘퍼니밴드’의 환상적인 협연이 관객들을 매혹시킬 예정이다.

또한 30일에는 국내 최고의 스타 발레리노 이원국이 직접 해설자로 나서 발레작품의 해설 뿐만 아니라 일반 관객이 쉽게 알지 못하는 무대 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을 들려준다.

마지막 날 31일에는 국내 최고의 재즈아티스트로 손꼽히는 색소포니스트 이정식의 밴드 ‘콰르텟’과 재즈 보컬리스트 정란이 매력적인 재즈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