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닷컴, 11일부터 어메이징 위크 진행 “물건도 사고 영화도 보세요”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어메이징 위크(Amazing Week)’ 쇼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고려해 상품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혹한을 대비한 다운 패딩부터 섬유유연제, 유자차까지 패션의류부터 생활 전반에 이르는 상품을 어메이징 특가에 선보인다.

MCM, Thursday Island, T.I. for Man, Gap Kids 등 롯데백화점의 다양한 인기브랜드 행사도 소개된다. 기간 중 12가지 롯데닷컴 대표상품을 단독 특가에 만날 수 있는 것 또한 어메이징 위크 만의 특징이다.

연말을 맞아 문화생활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가문의 귀환’ 예매권을 5950에 판매된다.

‘가문의 귀환’은 1번째 시리즈였던 ‘가문의 영광’을 연출한 정용기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아 특히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오는 12일까지 롯데닷컴 사이트와 롯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롯데닷컴 회원 100명은 추첨을 통해 ‘가문의 귀환’ 주연배우 정준호, 김민정, 윤두준, 성동일과 정용기 감독이 참석하는 VIP 시사회에 초대된다.

‘가문의 귀환 VIP 시사회’는 17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전용 상영관에서 롯데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열릴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