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닷컴 “월급날엔 포인트 200% 적립 받으세요”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포인트로 재테크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대부분의 직장인 월급날인 20일부터 25일까지 롯데닷컴에서 상품 결제 시 포인트를 사용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최대 200%까지 되돌려받을 수 있는 ‘월급날’ 행사를 진행하는 것.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도 다양하다. ‘월급날엔 포인트 테크하세요’행사에서는 롯데포인트와 롯데닷컴 전용 포인트인 L-포인트는 물론이고, S-OIL 포인트, 마이 신한 포인트, BC TOP 포인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각각의 포인트를 모아 중복 사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까지 모셔두기만 했던 잠자는 포인트를 활용해 보다 알뜰쇼핑이 가능하다.

롯데닷컴은 기간 중 포인트를 3000점 이상 사용한 고객 선착순 4만 명에게 1000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추첨을 통해 고객 5명에게는 포인트 결제금액의 최대 200%를 되돌려 줄 계획이다.

포인트 사용 후에는‘월급날엔 포인트 테크하세요’ 행사 페이지에 있는‘포인트 신청하기’버튼만 누르면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된 포인트는 12월 17일 18시 이후 지급될 예정이다.

롯데닷컴 측은“쌓아만 뒀던 포인트를 활용해 실질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월급날 직장인들이 기분 좋게 포인트로 쇼핑할 수 있어 인기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