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제로퍼센트 핸드워시·바솝. (제공: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제로퍼센트 핸드워시·바솝.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2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해피바스, 제로퍼센트 핸드워시·바솝 출시

해피바스가 제로퍼센트 버블 핸드워시(HAND WASH) 2종과 항균 고체 비누 바솝(BAR SOAP)을 출시한다.

제로퍼센트 저자극 버블 핸드워시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합성색소의 약산성 제품이다.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3가지 특정 성분이 제외되고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가 완료됐다. 아모레퍼시픽의 원료 배합 기술로 설페이트 계면활성제와 트리클로산이 함유되지 않고 99%의 항균력을 확인했다.

조밀한 기포로 세정력이 뛰어난 제로퍼센트 딥클린 버블 핸드워시는 손에 오래 남을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 및 헤어 왁스 등도 깔끔하게 닦아낸다.

제로퍼센트 항균 바솝은 AP Oil Complex과 진저오일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하고 풍성한 거품을 느낄 수 있다. 용기 타입보다 플라스틱 폐기물은 줄이고 9가지 특정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다.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제공: 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LG생활건강이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주황색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할 수 있도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며 LG연구소의 특허받은 결합 기술이 적용돼 있다.

블랙틴트 콤플렉스는 검은콩, 검은깨 추출물은 물론 예부터 염색에 사용된 홍화꽃과 치자 성분 외에도 탈모 기능성 주성분 및 LG독자 폴리페놀 성분, 콜라겐, 단백질 등 두피와 모발을 위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이게 2만 5000ppm 함유된 포뮬러가 새치·탈모·뿌리볼륨까지 3중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새치커버 샴푸 사용 시 소비자들의 염려점인 산화된 것 같은 붉은 빛이나 진회색으로 변화된 모발 색상 등을 해결, 세련된 자연 갈색빛이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샴푸나 트리트먼트와 동일하게 거품을 내 머리를 마사지하고 3분 방치 후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3주 후부터 서서히 새치가 갈색으로 변화함은 물론 탈모증상완화 효과와 100시간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개인의 모발 타입이나 상황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먼저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90%가 2주 후부터 모발 색상이 갈색으로 변화되는 효과에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식약처에 보고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을 포함한 20가지 화학성분이 무첨가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다양한 외부 환경 요인으로 발생한 새치가 고민인 고객분들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새치 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리엔 물들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저자극 처방을 적용한 이번 신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새치를 물들임과 동시에 탈모 증상 완화 효과와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응급진정세럼(왼쪽)과 진정올인원. (제공: 아이소이)
응급진정세럼(왼쪽)과 진정올인원. (제공: 아이소이)

◆아이소이, 올리브영 단독 ‘응급진정 기획세트’ 2종 출시

아이소이(ISOI)가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

먼저 아크니 닥터 퍼스트 컨트롤 세럼(응급진정세럼) 기획세트는 40㎖ 본품에 응급패드 4매가 추가 증정된다. 응급진정세럼은 3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겸 민감피부 대표주자 우린이 개발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우린의 다각적인 의견을 반영하고 전문기관의 검증을 통해 출시됐으며 선런칭 프로모션에서 완판을 기록해 더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올리브영 기획세트로 출시된 응급진정세럼은 동서양의 진정 대표 성분이 담겨 빠른 피부 진정부터 피부 고민의 주요 원인인 피지, 각질, 건조 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데일리 세럼이다. 보이는 피부 고민은 물론 잠재된 피부 고민까지 관리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화장 전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응급진정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진정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응급스팟패드) 4매가 함께 증정된다. 응급스팟패드는 피부결 정돈용면과 미니팩면까지 양면으로 구성돼 더욱 활용도 높은 사용이 가능하다.

여름철 급증한 유분과 피지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팩트맨 아크니 닥터 올인원 세럼(진정올인원)도 본품 100㎖에 팩트맨 토너 20㎖가 추가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진정올인원은 민감한 피부 고민을 가진 남성들의 피지, 모공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이다. 유분, 피지 감소 효과로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되는 과다피지를 잡아주어 번들거리는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에 모공을 막지 않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지, 모공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자연유래 특허 성분이 함유돼 여름철 도드라지기 쉬운 모공 및 피지, 울긋불긋 피부고민을 동시에 관리해 준다.

추가 증정되는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부스팅 토너(팩트맨 진정토너)는 피부 진정 효과로 면도 후 사용해도 따갑지 않다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잡티관리까지 가능한 미백기능성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 고민에 제격이다.

‘웨이브 플립’ 모델컷. (제공: 푸마)
‘웨이브 플립’ 모델컷. (제공: 푸마)

◆푸마, 여름 데일리 슈즈 ‘웨이브 플립’ 출시… ‘서머 팩’ 선봬

푸마(PUMA)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맞이 여름철 데일리 슈즈 ‘웨이브 플립(Wave Flip)’을 출시했다.

웨이브 플립은 엔데믹(endemic, 엔드+팬데믹)으로 늘어날 야외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올여름을 앞두고 푸마가 선보이는 첫 서머 시즌 아이템이다.

웨이브 플립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챙긴 플립플랍 슬리퍼로 충격 흡수에 뛰어난 EVA 소재로 설계돼 경량성이 우수해 일상생활뿐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도 적합하다. 충격을 완화해 주는 푹신한 쿠셔닝으로 오랜 시간 발바닥에 무리 없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발바닥 아치를 지지해 주는 구조로 발에 딱 맞는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방수기능 역시 뛰어나 바다, 계곡과 같은 여름철 휴양지에서도 물기 걱정 없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으며 세척도 간편하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 구성 역시 특징이다. 신발 고리 부분과 발바닥 부분을 일체형 몰드 구조로 제작해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을 자랑한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피치로 선보이며 추후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린, 라벤더 컬러 등 더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푸마는 웨이브 플립을 메인으로 하는 여름 패키지 ‘서머 팩(Summer Pack)’을 함께 출시했다. 서머 팩은 웨이브 플립과 함께 ‘웨이브 레터링 티셔츠’와 ‘웨이브 우븐 쇼츠’가 포함돼 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된 ‘웨이브 레터링 티셔츠’는 심플한 바탕에 포인트를 준 파스텔 톤 백 레터링이 돋보인다. 경쾌한 기장감의 ‘웨이브 우븐 쇼츠’는 바스락거리는 특유의 소재감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라벤더, 코랄로 출시되며 일상에서는 물론 야외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푸마코리아 담당자는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이 한 것 높아진 이번 여름을 맞아 쾌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데일리룩을 위한 제품을 출시했다”며 “웨이브 플립을 메인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해 휴양지부터 일상생활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