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소환’ 특별 이벤트 이미지. (제공: 호텔신라)
‘추억소환’ 특별 이벤트 이미지. (제공: 호텔신라)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0일 호텔 소식을 전한다.

◆호텔신라 ‘추억소환’ 특별 이벤트 진행… 창립 49주년 기념

신라호텔이 49번째 생일을 기념해 ‘추억소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호텔은 지난 반세기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호텔로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새로운 소비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이에 창립 49주년을 기념해 신라호텔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사진첩 속 추억을 소환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은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명, 2인 조식포함)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1명, 2인 식사권)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사용권 5만원(5명) 등이다.

참여 방법은 신라리워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보낸 우리 가족의 추억을 전체 공개 계정에 #메모리즈인더신라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리워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신라호텔과 함께한 추억을 소환하는 사진이면 더욱 좋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당첨자는 이후 31일 발표한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괌 아웃도어 스위밍 풀. (제공: 롯데호텔)
괌 아웃도어 스위밍 풀. (제공: 롯데호텔)

◆“괌에서 호캉스 계획하자”… 롯데호텔, 노랑풍선과 쓱라이브서 ‘괌 여행상품’ 판매

롯데호텔이 노랑풍선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에서 오는 11일 오후 8시에 ‘롯데호텔 괌 해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노랑풍선과 협업해 마련된 이번 상품은 가족 휴양지로 가장 인기가 높은 괌 여행 패키지(3박 4일, 4박 5일)로 호텔과 항공을 결합한 에어텔 상품이다.

대표적 휴양지인 투몬비치 앞에 위치한 롯데호텔 괌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오전 출발하는 제주항공·진에어 등을 이용해 출발 당일부터 알찬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전 일정 라세느 조식 뷔페 ▲괌 현지 PCR 검사 지원 등 다양한 특전 혜택들도 포함됐다.

특히 이번 상품에는 쓱라이브 단독 혜택으로 라이브방송 중 구매 시 ▲10만원 할인(선착순 70명 한정) ▲탁 트인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비치 카바나 2시간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방송 중 이벤트로 구매인증 고객에게는 ▲클럽라운지 업그레이드 ▲에어서울 구매 고객 대상 넓은 좌석 민트존 제공 혜택 등이 구성돼 풍성함이 더해졌다.

상품 이용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7월 20일까지며 가격은 1인 기준 89만 9000원부터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최근 엔데믹 기대감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격리 없는 청정 여행지인 롯데호텔 괌에 대한 고객들의 예약 문의가 부쩍 늘었다”며 “지속적으로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세계 곳곳에 위치한 롯데호텔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 퓨전 일식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세미 퓨전 일식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 세미 퓨전 일식 프로모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가 지난 5일부터 세미 퓨전 일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세미 퓨전 일식 프로모션에서는 이국적인 일식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일식 미식이 펼쳐진다. 대표 메뉴로는 박고지, 생연어, 참치, 타마고 등이 가득 들어가 만들어진 후토마끼, 일본식 돼지고기 덮밥 요리로 삼겹살이 전통 타레소스에 양념돼 구워진 요리다. 대파, 계란 등과 함께 비벼 먹는 부타동, 각종 야채와 고기를 면과 함께 야끼소바 소스에 볶아내는 일본식 볶음면 야끼소바, 초밥 5종과 생선조림으로 구성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일식 요리 및 퓨전 요리에 빠질 수 없는 레몬향과 청량감이 일품인 산토리 하이볼까지 즐겨볼 수 있다. 산토리 하이볼 가격은 1만 1000원이다.

아울러 저녁 뷔페 이용 고객 대상에게는 생맥주 추출 시스템 ‘리버스탭’이 이용된 테라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기존 생맥주 디스펜서와는 다르게 컵을 디스펜서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컵의 밑 부분부터 맥주가 차오르도록 설계돼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특별히 이달은 농심과 협업해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준비된다. 지난 5일부터 뷔페 이용 고객 대상으로 테이블당 1개의 스크래치 카드가 제공되며 농심 상품 외 모모카페 뷔페 2인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의 행운이 선사될 예정이다.

모모카페의 ‘세미 퓨전 일식’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주중 런치 4만 5000원, 주중 디너 6만원, 주말 및 공휴일 런치&디너 7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네이버로 예약 시 요일에 따라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야외수영장 전경.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야외수영장 전경.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6월 야외수영장 공식 개장 및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수영장이 6월 3일 공식 개장된다.

야외수영장의 공식 개장과 함께 호텔은 야외수영장 혜택이 포함된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두 종류를 출시해 오는 9월 12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메인 수영장(30m×12m 사이즈, 수심 1.2~1.8m), 어린이 전용 수영장(수심 0.6m), 월풀(수심 0.6m)로 구성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수영장은 무성한 나무들과 널찍한 잔디 위의 휴식 공간, 환상적인 뷰와 이국적인 디자인의 조화가 선사하는 매력적인 분위기로 여느 휴양지 못지않은 진정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호텔이 남산 중턱에 위치해 지대가 높다 보니 야외수영장에서의 경치는 마치 루프탑 수영장처럼 서울 도심이 눈앞으로 시원하게 펼쳐져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과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에도 완벽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수영장은 쾌적하고 안전한 수영장 이용을 위해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이용 고객과 호텔 피트니스 회원들만을 위해 프라이빗하게 운영된다. 아울러 일별 한정된 입장 인원과 일별 2회의 정비 시간으로 더욱더 안전하고 위생적인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야외수영장 1회 입장 혜택이 포함되며 패키지는 야외수영장 이용 시간에 따라 ‘모닝 스플래시’ 혹은 ‘애프터눈 스플래시’ 두 종류로 나뉜다.

야외수영장의 또 다른 매력인 선베드는 야외수영장 구역 곳곳에 약 300석이 준비된다.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이용을 위해 일부 선베드 구역은 유료로 운영된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선베드 구역 중 한 곳인 워터폴 가든 또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푸른 잔디 위 잔잔한 바람에 살랑거리는 나뭇가지, 시원하게 떨어지는 인공 폭포의 물소리를 들으며 일광욕을 즐길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