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된 ‘스위트 패밀리 모먼츠’ 행사에 마련된 디저트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신세계백화점)
모델들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된 ‘스위트 패밀리 모먼츠’ 행사에 마련된 디저트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신세계백화점)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8일 백화점 소식을 전한다.

◆“디저트 특집전”… 신세계百 ‘스위트 패밀리 모먼츠’ 행사 전개

신세계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스위트 패밀리 모먼츠(Sweet Family Moments)’ 행사를 열고 특별한 디저트를 한데 모아 소개한다.

내달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서는 파리에서 가장 각광받는 디저트 브랜드 ‘얀 쿠브레’, 150만 베이킹 유튜버 ‘아리키친’ 등 온·오프라인에서 유명한 브랜드가 백화점 최초로 소개된다.

망치로 깨 먹는 체험놀이형 디저트, 한국 최초로 공개되는 프랑스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가 소개돼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파리 디저트 브랜드 얀 쿠브레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코코넛 무스케이크(앙상블)’ 2만 6500원, 아리키친 ‘드림베어초콜릿’ 5만 5000원, 유기농 수제 과일 아이스바 ‘아이숑’ 4000원 등이다.

모델들이 지난 27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 월드타워 지하 1층에서 ‘케이스티파이’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제공: 롯데백화점)
모델들이 지난 27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 월드타워 지하 1층에서 ‘케이스티파이’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제공: 롯데백화점)

◆“MZ세대가 원하는 핸드폰 케이스”… 롯데百 ‘케이스티파이’ 오픈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를 오픈했다.

케이스티파이 매장은 국내에서는 최대 규모의 수준이며 롯데백화점에서는 단독으로 선보이는 ‘포켓몬 컬렉션’을 비롯해 ‘해리포터’ ‘무직타이거’ ‘스누피’ 등 다양한 컬렉션 상품이 준비됐다.

또한 케이스티파이 카카오톡 플친 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존버거맨’ 무선 충천패드가 선착순 50명에게 선물되는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윌리를 찾아라’ 케이크. (제공: 현대백화점)
‘윌리를 찾아라’ 케이크. (제공: 현대백화점)

◆현대百 ‘월리를 찾아라’ 케이크 판매… ‘뷰티 페어’ 개최

현대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29일부터 독특한 디자인의 ‘월리를 찾아라’ 케이크를 판매한다.

판매는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대구점 등 전국 11개 점포내 베즐리 매장에서 진행되며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월리를 찾아라 케이크는 흰색 생크림과 딸기가 활용돼 월리의 줄무늬가 표현된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2만 5000원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예약판매도 진행된다. 예약판매는 이날까지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진행되며 월리를 찾아라 케이크를 정상 판매가 대비 24% 할인된 1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령은 내달 3~8일 베즐리 매장에서 가능하다.

예약판매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의 카페H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모마일 음료(2잔)’ 교환권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H-뷰티 페어’ 이미지. (제공: 현대백화점)
‘H-뷰티 페어’ 이미지. (제공: 현대백화점)

한편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1~31일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최대 규모 ‘뷰티 페어’인 ‘H-뷰티 페어’도 개최한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에 발맞춰 메이크업쇼, 향수 시향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돼 눈길을 끈다.

행사에는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난 총 50여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브랜드는 설화수, 헤라, 에스티 로더, 키엘, 오휘 등이다.

현대백화점은 특히 점포별로 주요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메이크업쇼도 재개한다. 코로나19 여파로 메이크업쇼가 중단된 지 1년여 만이다. 대표적으로 판교점에서는 내달 6~8일 1층 디올, 나스, 입생로랑 각 매장에서 뷰티 메이크업쇼가 열리고 1층 중앙광장에서는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더현대 서울에서는 내달 5~12일 조 말론 런던 기프트 팝업스토어가 진행되고 26~29일 1층 광장에서 디올 메이크업 쇼가 개최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우선 다음달 1~8일 H-뷰티 페어 참여 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20만·4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10%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화장품 브랜드별 구매 금액의 10%가 리워드로 증정되는 건 코로나19 이후 처음이다.

현대백화점 뷰티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 80여종도 마련됐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50㎖ 세트’, 조르지오 아르마니 ‘투고 쿠션 세트’, 비오템 ‘아쿠아 모이스춰라이저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에 발맞춰 뷰티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테스트가 제한됐던 뷰티 브랜드의 신제품을 마음껏 경험해 볼 좋은 기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