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제공: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8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출시

LG생활건강이 깊어지고 길어지는 ‘주름꼬리(주름의 시작점과 끝점)’ 관리를 위한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을 선보인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은 기존 이자녹스의 ‘프라임 프로-레티놀’ 보다 한층 더 진보한 링클케어 성분인 ‘프라임-레티노이드’가 함유된 점이 특징이다. 주름과 탄력뿐 아니라 깊어지고 길어지는 주름꼬리를 케어해주며 지금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주름꼬리로 발전하기 쉬운 예비주름까지 한번에 관리해준다.

탄탄하면서도 농축된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흐르지 않고 피부에 밀착돼 영양 및 보습, 탄력까지 한번에 케어해주며 진정성분이 함유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구성의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정품 외 추가 증정으로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앰플 스킨(20㎖)과 에멀전(20㎖), 아이포올 크림(15㎖), 턴오버28 어드밴스드 트루 클렌징 폼(40㎖)이 구성돼 다양한 제품을 함께 경험해볼 수 있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가장 빛나는 오늘을 만들기 위해 지난 27년간 끊임없이 연구해 온 이자녹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링클케어 제품”이라며 “낮과 밤 언제든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세럼 제품으로 집중적인 주름 관리는 물론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MLB키즈, 리뉴얼 출시된 어글리슈즈 빅볼청키. (제공: F&F)
MLB키즈, 리뉴얼 출시된 어글리슈즈 빅볼청키. (제공: F&F)

◆MLB키즈, 어글리슈즈 빅볼청키 2022년 리뉴얼 출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업그레이드 사양으로 리뉴얼한 키즈 빅볼청키를 출시했다.

MLB키즈 빅볼청키는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페밀리룩이 가능한 어글리 슈즈로 키즈 신발의 신드롬을 일으켰던 제품이다. 이번 시즌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돼 신학기 운동화, 패션 신발로 한 번 더 MLB 빅볼청키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무게는 260g에서 205g으로 획기적으로 감소돼 활동성이 높아졌으며 탄성과 충격 흡수가 뛰어난 솔로 착화감이 더욱 편안해졌다. 또한 땀이 주로 나는 부위에 에어메쉬 소재가 적용돼 월등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이렇듯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아이들의 활동성까지 확보하면서 더욱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운동화로 탄생됐다.

아기들을 위한 빅볼청키 베이비는 기존 사이즈 130㎜에 2022년 신상으로 150㎜가 추가돼 빅볼청키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MLB의 대표 신발이 됐다. 벨크로 형태로 제작된 MLB키즈 빅볼청키는 아이들 스스로 신고 벗기에도 편해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셀럽의 자녀, 유명 키즈 유튜버, 키즈 인플루언서 등이 착용하면서 조카 선물로도 인기다.

22SS 3차 라인업. (제공: 세터)
22SS 3차 라인업. (제공: 세터)

◆세터, 22SS 3차 라인업 출시… ‘BY THE WAY’와 플레이 리스트도 공개

세터(SATUR)가 22 스프링 컬렉션의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로서리 마켓(Grocery Market)’을 주제로 한 세터의 22 스프링 컬렉션은 그로서리 마켓에서 쇼핑하는 토요일의 여유와 자유로움이 표현된 아우터와 니트, 맨투맨, 데님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빈티지하면서도 내추럴한 감성의 ‘부르클린 뉴트로 와이드 워시드 팬츠’는 무신사 스토어의 실시간 랭킹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니트와 셔츠가 각각 4위와 5위에 올라서면서 ‘세터’가 랭킹 상위권을 도배하기도 했다.

세터의 22 봄 컬렉션의 마지막 라인업은 니트를 메인으로 티셔츠, 맨투맨, 후디, 블레이저 셋업, 후드 스카프, 볼캡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소개된다.

지중해의 감성이 담긴 하프 폴로 니트 ‘나폴리’는 카라와 여밈 라인의 세련된 컬러 블록이 돋보이며 사선 슬릿과 오가닉한 무드의 ‘스플릿’ 니트와 독특한 짜임으로 여유롭게 완성된 ‘이비자 시티 바캉스’ 니트로 세련된 리조트룩이 완성됐다. 여기에 반팔이나 가디건, 자켓 등과 함께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은 ‘후드 스카프’와 레트로 무드의 ‘그로서리 볼 캡’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됐다.

또한 세터는 유튜버 ‘BY THE WAY’와 협업해 토요일의 감성을 담은 ‘세터’의 플레이 리스트를 공개하고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성수동 와인바 WIP의 식사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세터의 2022 SS 컬렉션은 세터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스토어, 성수 A.DECADE, 광주 103무슈, 부산샵 비스코스 등의 전국 오프라인 편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