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제니와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제공: 아모레퍼시픽)
헤라, 제니와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2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헤라 ‘NEW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출시

헤라가 기존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에 지속력을 높이고 9가지 컬러로 다채로움을 더한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는 기존 베스트 컬러 팜파스, 로지스웨이드, 서울데이즈 3가지와 포에버영, 섹슈얼 초콜릿 등 6가지 신규 컬러를 포함해 총 9가지로 구성됐다. 벨벳 제형 특유의 건조함과 짧은 지속력, 각질 부각 등이 개선돼 오랜 시간 편하고 균일한 블러링 효과를 제공한다.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번지는 스머징 연출이 가능해 아이섀도우와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하다.

헤라는 뮤즈 ‘제니’가 직접 고른 베스트 3 컬러별 룩도 함께 선보인다. 부드럽지만 당돌한 제니만의 매력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의 시너지가 눈길을 끈다. 패키지는 벨벳 제형을 표현한 본체와 블랙 포인트의 헤드가 제품의 시크한 분위기를 잘 나타낸다.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헤라 브랜드관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아모레 카운셀러, 세포라 등 오프라인 매장과 아모레몰, 네이버 헤라 브랜드관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킬커버 진정쿠션. (제공: 클리오)
킬커버 진정쿠션. (제공: 클리오)

◆클리오 ‘나를 위한 진정, 킬커버 진정쿠션’ 출시… 30% 특가 할인 진행

클리오가 ‘나를 위한 진정, 킬커버 진정쿠션’을 선보인다.

킬커버 진정쿠션은 실리콘오일이 무첨가돼 피부를 진정 커버해주는 데일리 쿠션으로 병풀 추출물 등의 식물 유래 성분 추출방식이 적용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마스크 속에서도 편안한 피니쉬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얇고 실키한 제형의 세분화된 컬러 홋수(1.5호 페어, 2호 란제리, 2.5호 아이보리, 3호 리넨, 3.5호 바닐라, 4호 진저, 5호 샌드)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민낯 피부 진정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까지 완료됐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내장 퍼프 디자인과 재질까지 소비자 편의가 적극 반영돼 눈길을 끈다.

상부 날렵함을 살린 물방울 모양 퍼프는 콧망울과 쌍커풀 라인 등 좁고 섬세한 부분까지 내용물을 빈틈없이 도포해주며 퍼프 원단엔 식물성 오일인 피마자씨 오일이 함유돼 피부 자극 걱정을 줄였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오는 27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며 올리브영 온라인몰 킬커버 진정쿠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클리오 쉬어 글로우밤(컬러 랜덤)이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공: 라카)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공: 라카)

◆라카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론칭

라카(Laka)가 신제품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공식 론칭했다.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중간 톤의 명도와 채도를 가진 컬러들로 구성된 8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컬러라인은 베이지, 코랄, 로즈 계열의 ‘써니(Sunny)’, 핑크, 모브 그레이쉬 브라운 계열의 ‘윈디(windy)’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맑게 쌓이는 수채화 질감으로 파우더 텍스쳐가 구현돼 자연스러운 미들톤 컬러 고유의 매력이 배가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소위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도록 출시된 기존 시장의 팔레트 제품들과 차별성을 가진다. 짙은 음영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지 않거나 반짝이는 펄이 함유된 섀도우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은 팔레트 시장에서 선택지가 많지 않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으며 ‘편안한 미니멀 메이크업을 얼마나 다양하게 구현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췄다.

제품 패키지는 라카가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고안한 ‘히든 브랜드 디자인’이 적용됐다. 손으로 빚은 듯한 제품 외관에서는 브랜드 로고는 숨겨지고 뚜껑을 열었을 때 로고가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라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매일 다채롭게 즐기길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됐다. 많은 수의 컬러로 구현하는 짙은 음영보다 한두 가지로 은은하게 완성하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이 끌릴 때 좋은 제품”이라며 “수채화처럼 맑은 텍스처와 라카만의 부드러운 음영 컬러들을 통해 고객들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