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홀릭 광고 이미지. (제공: 롯데칠섬음료)
라떼홀릭 광고 이미지. (제공: 롯데칠섬음료)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6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달콤하고 부드럽게”… 롯데칠성음료, 라뗴홀릭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피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칸타타 라떼홀릭’은 커피 본연의 맛과 향에 풍부한 우유가 더해진 라떼 제품이다. 풍부한 우유감으로 부드러움이 한층 더해진 ‘카페라떼’와 향긋한 바닐라시럽으로 달콤함이 더해진 ‘바닐라라떼’ 2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떼홀릭은 한 손에 들어오는 240㎖ 용량의 페트 제품으로 뚜껑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우유의 풍부함이 느껴지는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색감으로 제품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잘 보여준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지난 12일 ‘경수진’을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 광고는 아침, 점심, 저녁 라떼홀릭 음용 상황을 가수 ‘요조’의 ‘아침먹고 땡’ 음원을 배경으로 보여준다. 라떼홀릭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경수진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발랄함으로 표현됐다.

이번 신제품 2종 발매로 ‘칸타타’는 ‘레귤러’ ‘콘트라베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라떼홀릭은 풍부한 우유 함량이 특징인 제품으로 카페에서 즐기던 라떼 그대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신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제품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죽염 명약원 메디케어. (제공: LG생활건강)
죽염 명약원 메디케어.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명약원 메디케어’ 출시… ‘잇몸 염증 지수’ 개선

LG생활건강이 국내 최초로 잇몸에 직접 바르는 용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아 잇몸에 바르기 편한 형태로 개발한 프리미엄 잇몸 치약 ‘죽염 명약원 메디케어’를 출시했다.

치아와 잇몸에 직접적으로 작용하는 유효성분이 함유돼 잇몸 관리에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명약원 메디케어는 식습관 변화와 고령화로 인해 감기보다 흔한 잇몸질환으로 고통받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다. 잇몸과 치주 관리에 특화된 처방으로 잇몸 염증 지수와 프라그, 구취 등을 개선할 수 있다. 특히 치아와 잇몸에 효과를 전달해주는 유효성분인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호랑이풀(센테라정량추출물), 후박추출물 등이 함유돼 차원이 다른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명약원 메디케어는 매일 양치할 때 사용하는 ‘메디케어치약’과 집중적인 잇몸 관리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메디케어인텐스’로 출시됐다. 두 제품은 일반적인 치약 사용법과 같이 칫솔에 묻혀 사용해도 되지만 손가락에 짜서 마사지하듯 잇몸에 바른 뒤 2~3분 후 양치하면 더욱 빠르고 뛰어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 메디케어인텐스를 손가락에 짜서 잇몸에 바른 뒤 양치했을 경우 사용 2주만에 잇몸 염증지수와 프라그, 구취 등을 억제하는데 효과가 있음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이 같은 효과를 입증한 명약원 메디케어는 국내 치약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잇몸에 발라 사용하도록 허가를 받았다.

죽염 브랜드 관계자는 “명약원 메디케어는 치아와 잇몸에 효과가 확인된 유효성분으로 처방한 치약”이라면서 “임상으로 확인된 잇몸 질환 예방 효과로 평생 잇몸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동인비 듀얼 안티에이징. (제공: 정관장)
동인비 듀얼 안티에이징. (제공: 정관장)

◆“미래 노화 방어까지”… 동인비 ‘듀얼 안티에이징’ 선봬

동인비가 현재의 노화는 물론 미래의 노화까지 케어하는 새로운 피부 안티에이징 솔루션 ‘듀얼 안티에이징(Dual anti-aging)’을 선보인다.

듀얼 안티에이징은 미래에 나타날 수 있는 피부 노화를 방어해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해주는 ‘Pre(프리) 안티에이징’과 피부에 나타나기 시작한 현재의 노화를 잠재우고 피부 탄력과 밀도를 채워주는 ‘Intensive(인텐시브) 안티에이징’이 더해진 새로운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Pre(프리)와 Intensive(인텐시브)로 안티에이징 단계를 이원화해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는 차별점과 근본적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진화된 정관장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경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우리 땅에서 6번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이겨낸 정관장 6년근 홍삼 원료를 고집해 얻은 브랜드의 3대 시그니처 원료(▲홍삼 한 뿌리에서 오직 한 방울만 얻을 수 있는 ‘홍삼오일’ ▲홍삼 증기를 응축시킨 독자적인 수분 베이스이자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홍삼응축수’ ▲진한 생명력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홍삼진액’)를 바탕으로 동인비 피부 과학의 결정체 ‘레드진세닉(Redginsenic)’을 탄생시켰다. 레드진세닉은 시간의 힘으로 응축한 홍삼 에너지가 깃들어 있는 진보된 홍삼 테크놀로지로, 밀도가 다른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는 정관장 스킨케어 테크놀로지의 정수 레드진세닉을 통해 동인비만의 독자적 안티에이징 솔루션이자 피부에 노화의 징후가 나타나기 전부터 후까지 케어하는 ‘듀얼 안티에이징(Dual anti-aging)’ 메커니즘을 발견했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동인비가 듀얼 안티에이징이라는 독보적인 메커니즘을 발견한 것은 30여 년간 한결같은 신념으로 홍삼 피부 과학을 연구해 온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동인비를 경험한 모든 사람이 건강하게 빛나는 ‘밀도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현재와 미래의 피부 노화에 대한 총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를 뒷받침하는 홍삼 피부 기술 연구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인비는 소비자들이 듀얼 안티에이징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지난 7일 모델 한지민을 앞세운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Pre(프리)와 Intensive(인텐시브) 안티에이징 케어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샘플링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기초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선, 클렌징 등 진귀한 홍삼 에너지를 전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춘 동인비는 전국 주요 백화점의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 라운지,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