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몰, 파드커피 머신 기획전. (제공: 탐앤탐스)
탐앤탐스몰, 파드커피 머신 기획전.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홈카페 마니아들을 위한 ‘파드커피 머신’ 기획전을 시작했다.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이탈리아산 고급 핸드메이드 파드커피 머신 ‘라피콜라 피콜라’ MATT, PERLA, GOLD 3종 중 1종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파드커피 머신을 구매한 고객들은 탐앤탐스 파드커피 6종 각 50개씩 총 300개, 약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증정품은 고객마다 취향에 따라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풍부한 바디감의 고소한 ‘콜롬비아’ ▲상큼한 향미와 단맛이 느껴지는 ‘시다모’ ▲묵직한 바디감과 산미의 밸런스가 인상적인 ‘케냐AA’ ▲단맛과 쓴맛이 어우러진 ‘동티모르’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스페셜티’ ▲산뜻한 산미로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예가체프’까지 탐앤탐스의 노하우로 로스팅된 6종을 받아볼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더 많은 고객들이 파드커피의 매력에 빠져보시라는 의미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탐앤탐스몰에서 큰 혜택을 받으시고 더 즐거운 홈카페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