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재택근무를 하거나 집에 머무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식품업계가 지친 집콕족들을 위해 다양한 이색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색다른 맛과 구성으로 후각과 미각을 자극함은 물론 달콤한 맛에 상큼한 비주얼까지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피자 라이스볼’ 4종 출시 이미지. (제공: 도미노피자)
‘피자 라이스볼’ 4종 출시 이미지. (제공: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겉은 피자 속은 밥 ‘피자 라이스볼’ 4종 출시

도미노피자가 겉은 피자 속은 밥으로 구성된 ‘피자 라이스볼’ 4종을 출시했다.

도미노피자의 피자 라이스볼 4종은 고소한 갈릭 버터 라이스에 도미노피자의 토핑과 치즈가 올라가 겉은 피자지만 속은 밥인 형태의 제품이다. 특히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볼(Bowl)에 담겼다.

피자 라이스볼은 프리미엄 2종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라이스볼’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라이스볼’과 클래식 2종 ‘포테이토 피자 라이스볼’ ‘뉴욕 오리진 피자 라이스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아울러 라이스볼 콤보 세트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클래식 라이스볼 치킨 콤보 2인 세트’는 ▲라이스볼 클래식 2종 ▲크리스피 핫 순살 치킨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됐으며 ‘프리미엄 라이스볼 치킨 콤보 2인 세트’는 ▲라이스볼 프리미엄 2종 ▲크리스피 핫 순살 치킨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됐다. ‘클래식 라이스볼 파스타 콤보 2인 세트’는 ▲라이스볼 클래식 2종 ▲하프앤하프 파스타 ▲코카-콜라 1.25ℓ모두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 라이스볼 파스타 콤보 2인 세트’는 ▲라이스볼 프리미엄 2종 ▲하프앤하프 파스타 ▲코카-콜라 1.25ℓ 모두 맛볼 수 있다.

‘치즈홀릭버거 에멘탈’ 포스터. (제공: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에멘탈’ 포스터. (제공: 맘스터치)

◆맘스터치, 에멘탈 치즈 접목한 ‘치즈홀릭버거 에멘탈’ 출시

맘스터치가 ‘치즈홀릭버거’에 에멘탈 치즈를 접목한 ‘치즈홀릭버거 에멘탈’을 출시했다.

치즈홀릭버거 에멘탈은 맘스터치가 지난 5월 처음 출시한 치즈홀릭버거(체다)에 이어 후속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타입의 치즈홀릭버거다. 스위스를 대표하는 치즈이자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의 구멍 뚫린 치즈로 유명한 에멘탈 치즈는 깔끔한 향과 여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치즈홀릭버거 에멘탈은 맘스터치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포켓형 치킨 패티에 에멘탈 치즈와 모차렐라 치즈가 어우러졌다. 매콤치즈 마요소스는 맘스터치의 비법이 담겼으며 베이컨과 양상추, 양파가 더해졌다.

프로즌 케이크 2종. (제공: 투썸플레이스)
프로즌 케이크 2종. (제공: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프로즌 케이크’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디저트로 간편하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모양의 ‘그랩 앤 고(Grab&Go)’ 제품인 ‘프로즌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투썸의 스테디셀러인 ‘아이스박스’와 상큼한 ‘딸기 바닐라’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아이스박스 프로즌 케이크는 샌드위치 모양의 케이크 시트 사이에 마스카포네 크림과 블랙쿠키가 샌드됐다. 딸기바닐라 프로즌 케이크는 케이크 시트 사이에 바닐라빈 크림과 딸기 쥬레가 채워졌다.

업계 관계자는 “반복되는 일상에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신메뉴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 다양하게 골라 먹고 활력 가득한 시간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