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5월 황금연휴. (제공: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 5월 황금연휴. (제공: 롯데호텔 서울)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 3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5월 연휴와 기념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 패키지와 프로모션이 가족 동반 호캉스를 고대하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키즈들도 Yes! ‘해피 마이 칠드런스 데이(Happy My Children’s Day)’

이달 1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의 해피 마이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는 외부활동을 즐기기 힘들었던 어린이들이 소독 및 방역이 완료된 안전한 호텔에서 가족들과 맘껏 놀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된 3종의 패키지로 세분화된다.

우선 패밀리 클럽 라운지 패키지는 디럭스 클럽룸 체크인이 가능한 주말 전용 호캉스 상품으로 클럽 라운지 3인 이용 혜택(성인 2+소인 1)이 포함돼 클럽 라운지에서 시간대별로 제공되는 식음료 서비스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통상 호텔의 클럽 라운지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나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는 오는 8월까지 어린이 고객도 입장할 수 있어 가족 고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객실 내에 아이들만의 아지트가 되어줄 키즈텐트(또는 엑스트라 베드)가 설치되는 패밀리 키즈 카페와 패밀리 파티룸 패키지도 있다. 자신들만의 공간이 생기는 어린이들에게 더욱 신나는 호캉스를 만들어 줄 수 있다. 키즈 카페 패키지는 디럭스룸, 파티룸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룸을 각각 이용할 수 있다.

파티룸 패키지의 경우 넉넉한 공간의 객실에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 세트 메뉴(훈제연어, 카프레제, 파스타, 피자)로 가족만의 오붓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색다르다. 이외에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교구 짐보리(GYMBOREE)의 기프트 세트, 국민 유아치약으로 유명한 벨레다(WELEDA)의 여행용 키즈 어메니티 키트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웰니스를 부모님에게, 효캉스를 위한 ‘효케이션(孝-cation)’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전달하고 싶다면 웰니스 케어를 선사해줄 효케이션(孝-cation) 패키지가 탁월한 선택이다. 라캉스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혜택은 물론 서울 메인타워 7층에 위치한 웰니스 명소 설화수 스파에서 안티에이징 케어(1인, 120분) 또는 윤안 케어(2인, 70분)를 이용할 수 있다.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골프웨어 ‘마크앤로나(Mark&Lona)’의 골프공 4구는 롯데호텔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돼 선착순 30실에 한정 제공한다.

아차! 하면 놓쳐요, 플래시 세일 ‘세이프케이션(Safe-cation)’

황금연휴 기간 동안 롯데호텔 서울을 실속 있는 요금으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 세일도 진행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될 플래시 세일은 라운지 특전이 포함된 라캉스 상품과 호텔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조식을 포함한 ‘베드 앤드 브렉퍼스트(Bed&Breakfast)’ 상품 전용으로 최저 20만 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이용객에게는 특전으로 롯데호텔의 침구 브랜드 ‘해온’의 페이스 타월 1세트를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