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옥션, 가전 리빙 최대 69% 할인. (제공: G마켓)
G마켓 옥션, 가전 리빙 최대 69% 할인. (제공: G마켓)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G마켓과 옥션이 22~25일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를 동시 진행한다.

이사·혼수 시즌 ‘플렉스’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외 40여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필립스, 일렉트로룩스 등 20여개 디지털·가전 브랜드를 비롯해 자주(JAJU), 한샘, 씨가드, 에이스침대, 리바트, 레이디가구, 쁘리엘르 등 14개 리빙 브랜드가 있다. 자동차용품·반려동물용품 브랜드도 함께 한다.

매일 자정·사이트 별로 최대 69% 특가 상품 5종이 공개된다. 22일은 G마켓에서 삼성 무선청소기 제트, 에브리봇 엣지 물걸레청소기, LG그램, 씨가드 토퍼, 삼성전자 외장SSD 옥션에서, LG디오스 식기세척기, 일렉트로룩스 파워프로 무선청소기, HP ENVY x360 노트북, 아르페지오 간절기 침구세트, 에너맥스 LIQMAX III ARGB 360 수랭쿨러를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브랜드사 별로 최대 ‘2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G마켓의 경우, ‘카드사 5%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10만원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 G마켓 또는 옥션에서 ‘가격호러쇼’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Supply Management 부문장 전무는 “올해는 특히 이사·혼수를 준비할 때 고가의 제품, 유명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는 ‘플렉스(FLEX) 소비’가 두드러진 것으로 보인다” 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브랜드를 엄선하고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