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우체통 이벤트 이미지. (제공: 이디야커피)
추억우체통 이벤트 이미지. (제공: 이디야커피)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이디야커피가 오는 30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추억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이디야커피는 20년간 함께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디야커피와 얽힌 추억과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SNS에 게시된 이벤트 링크를 클릭해 단골 매장과의 특별한 에피소드, 이디야에서 찍은 수십장의 셀카로 증명되는 찐팬의 기록, 최애 음료 변천사를 보여주는 스토리 영상 모음집 등 이디야커피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에피소드나 사진, 영상을 등록하면 된다.

이디야커피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명) ▲코닥 미니샷 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카트리지 60매 번들(10명) ▲이디야커피 레디백+이디야 제품(5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캠핑카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레이 캠핑카 로디(3명) ▲50만원 상당 콜맨 캠핑용품(20명) ▲이디야 캡슐커피&머신 세트(500명) ▲이디야 멤버스 카드 1만원권(500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무려 20년 동안이나 이디야커피를 지켜준 고객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