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2월 요기요 할인 아메리카노 증정 행사. (제공: 드롭탑)
드롭탑 2월 요기요 할인 아메리카노 증정 행사. (제공: 드롭탑)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2월의 시작과 함께 고객들이 활기찬 한 달을 보낼 수 있도록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전 메뉴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드롭탑은 이달 1~28일 매장에서 딸기 라떼와 딸기 드롭치노 2종 중 1종을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925블랙 레귤러 사이즈의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한다. 겨울철 시즌 메뉴인 딸기 음료 한 잔 가격으로 아메리카노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 편의를 고려해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의 슈퍼레드위크2.0을 통한 배달서비스 이용 시 결제금액 1만원에 한 해 전 메뉴 최대 3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도 2월 한 달 내내 진행되며 평일 2000원 주말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인 11~12일 요일 상관없이 무조건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는 딸기 본연의 새콤달콤함에 우유가 가미돼 부드러운 맛이 뛰어나다. 딸기 드롭치노는 딸기의 상큼함이 곱게 갈린 얼음과 잘 어우러져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 마니아들에게 ‘이한치한’의 매력을 자극한다. 이번 2월 할인 프로모션은 적용 매장이 상이해 드롭탑 공식홈페이지와 요기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