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 출시. (제공: 빙그레)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 출시. (제공: 빙그레)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의 SNS 캠페인이었던 요술단지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서 SNS 시청자들에게 공약했던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패키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지난해 11월 시작한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캠페인은 ARS를 통해 새해의 희망을 녹음하는 이벤트로 약 10만명이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ARS에 녹음된 사연들에 모티브를 얻어 가수 ‘비비’가 노래를 부르고 일러스트레이터 ‘람다람’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그 둘과의 콜라보를 통해 완성된 ‘요술단지 뮤직비디오’를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에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 11일만에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며 200만 돌파 시 음원 무료 배포, 300만 돌파 시 요술단지 에디션 바나나맛우유 출시를 공약했다. 공약 이후 6일 째 200만을 돌파하고 10일째 300만을 돌파하면서 이번 패키지 에디션이 나오게 됐다.

이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은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바나나맛우유의 얼굴을 제품에 그린 것으로 일러스트레이터 람다람이 작화한 디자인이다. 스페셜 에디션에 들어갈 표정은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구독자 댓글 투표를 통해 결정했다.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은 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이며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