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이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 KT)
KT 모델이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 KT)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KT가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삼성전자 갤럭시Z 시리즈 신모델인 ‘갤럭시Z폴드2 5G’와 ‘갤럭시Z플립 5G’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15일 사전예약자 개통을 시작으로 18일 공식 출시된다.

KT 고객은 ‘슈퍼플랜 Plus’ 요금제로 5G 데이터와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5G 데이터는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시즌믹스,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Super VR Pass, 블라이스 스토리 중 매월 2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적용 시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플랜 Plus 요금제는 이달 25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제휴카드 더블할인으로 가격 부담을 낮추고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를 보상하는 특별 보상 프로모션을 이용해 최대 20만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폴더블폰 전용 보험상품 ‘슈퍼안심’에 가입하면 분실·파손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슈퍼플랜 스페셜 Plus 이상 가입 시에는 월 1만 2천원 상당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간 제공한다.

KT샵에서는 ‘1분 주문’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고 카드 제휴 포인트, KT샵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을 활용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를 제공한다.

KT샵에서 사전예약하는 고객 전원은 진동 마사지건, 커피머신, 전용 케이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샵은 ‘기획전 공유하기’ 이벤트도 시행해 선착순 5천명에게 CU 2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9월 한달간 Z폴드2를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하고 Z플립 5G 개통 고객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세트’를 제공하는 제조사 혜택도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