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중소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해 판로 지원·교육 기회 제공·금융 지원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공: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중소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해 판로 지원·교육 기회 제공·금융 지원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공: 롯데하이마트)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하트라이브’를 준비했다.

오는 4일 오후 6시에 진행하는 하트라이브에서는 중소 파트너사 상품을 소개하고 특별할인가에 판매한다.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로 유명한 배우 이수완 씨가 호스트로 나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상품을 방송에서 시연할 예정이다.

서울전자 소형 냉장고(RC27ACM, W20CKBA)·전기식 의류건조기(SCC81PM)와 경안글로벌의 런닝머신(KSP-1201)·워킹패드(KSP-0906)를 선보인다. 방송 당일 구매 고객에게 추가 할인도 해준다. 롯데하이마트 라이브 커머스 ‘하트라이브’는 매주 월·수·금 저녁 6시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중소 파트너사의 판로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난 7월 말 진행했던 하트라이브 ‘동행 프로젝트’와 이번 하트라이브 방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트너사의 우수 상품을 방송을 통해 소개해 판로 확대를 도울 계획이다.

박왕근 롯데하이마트 준법경영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가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며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