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젠트 ‘성공 부적 증정 이벤트’ 실시

LG패션(대표 구본걸) 타운젠트는 신묘년 새해를 맞아 박찬호의 사인볼을 증정하는 ‘성공부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타운젠트 매장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박찬호의 서명과 함께 고객들의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사인볼을 증정한다. 타운젠트는 올해 초 ‘고객들의 진정한 성공파트너로의 도약’을 목표로 30~40대 남성들에게 대표 성공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박찬호를 광고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하루야채 키즈, 식약청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한국야쿠르트는 ‘100% 유기야채 하루야채 키즈(100㎖)’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청(이하 식약청)으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100% 유기야채 하루야채 키즈는 어린이 성장 균형을 위한 유기농 과채음료로 일체의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야채 8종과 과일 4종만을 함유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제는 지난해 5월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어린이 기호식품의 생산·판매를 위해 식약청이 마련한 기준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은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특별법’에서 정하고 있는 인증마크를 2년 동안 표시할 수 있다. 인증은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등의 평가 기준에 따라 품질인증이 이뤄진다. 식약청에 따르면 지금까지 국내 16개 제조회사 28개 품목이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 LG생활건강 ‘후(后)’ 4년 만에 리뉴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4년 만에 최고급 궁중 한방 브랜드 후(后)를 통해 ‘후 공진향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후(后)는 LG생활건강의 백화점 최고급 브랜드로 2003년 출시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2000억이 넘는 빅브랜드로 성장, 백화점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해온 효자 브랜드다. 이번 ‘후 공진향 라인’은 공진향의 핵심원료인 공진비단의 효능을 더욱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건복지부 국책과제로 선정된 국책과제의 신기술 ‘천연 한방 피부 흡수 촉진제’ 처방이 더해져 피부 자극은 낮추고 피부 안전성은 높이는 등 공진비단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침투시켜 피부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 아트뮤, 갤럭시탭 ‘명화젤리케이스’ 출시

▲ 베어월즈코리아가 태블릿PC 갤럭시탭을 위한 ‘명화젤리케이스’를 출시했다. 갤럭시탭 전용 젤리케이스는 명화‧민화 외 다양한 디자인 이미지 총 10종을 프린팅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또 탄력 있는 폴리우레탄소재로 만들어져 손에 힘을 주지 않아도 갤럭시탭에 쉽게 장착 및 탈착을 할 수 있다.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