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최악 경제 만든 文정권은 최악 정권”
황교안 “최악 경제 만든 文정권은 최악 정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황교안 대표 페이스북 캡처) ⓒ천지일보 2019.5.22
(출처: 황교안 대표 페이스북 캡처) ⓒ천지일보 2019.5.22

[천지일보=임문식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22일 “이런 최악의 경제를 만든 문재인 정권은 분명 최악의 정권”이라고 날을 세웠다.

황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실업률 IMF 이후 최악, 청년실업률 2000년 이후 최악, 실업자 수 통계집계 이후 역대 최악, 573개 상장기업 1분기 영업이익 사상 최악, 국내 설비투자 21년 만에 최악, 해외 직접투자 통계 집계 이후 역대 최악. 오늘 대한민국 경제는 최악”이라며 이같이 지적했다.

황 대표는 “민생현장 곳곳에서 들려오는 비명 소리, 저는 그 소리를 들으며 민생의 길을 걷고 있다. 그 길은 온통 가시밭길뿐이었다”며 “최악의 정권이 국민의 길을 가시덩굴로 덮어버렸다. 가시에 할퀴고 찢기고 터지고. 지금 국민이 걷는 그 길은 너무나 아프고 쓰라리고 고통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국민 속으로 민생투쟁 대장정’ 16일째다. 저는 국민과 함께 이 길을 끝까지 걸어갈 것”이라며 “국민의 온몸에 박힌 가시들, 그 가시들을 하나하나 뽑으며 걸어갈 것이다. 우리는 함께 대안을 만들며 최악의 정권을 넘어 새로운 미래로 전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가시에 찔린 상처에서 피어난, 자유의 향기가 대한민국에 가득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