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탐스테이지 이미지.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 2019.4.18
제26회 탐스테이지 이미지.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 2019.4.18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탐앤탐스가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제26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솔로 뮤지션 두 팀의 무대로 꾸며진다. 첫 무대를 장식할 실력파 보컬리스트 임희빈은 따뜻하면서도 서정적인 음색을 들려준다. 이어 K팝스타 시즌5에 출연했던 이시은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고막여친’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깊이 있고 풍부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당일 매장에 방문하면 현장에서 바로 관람이 가능하다. 또 탐앤탐스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탐스테이지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공연 시작 전과 공연 중에 퀴즈 행사 등으로 뮤지컬 티켓, 탐앤탐스 MD 상품 등을 즉석에서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탐앤탐스는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를 전개하며 매장을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미고 고객들과 문화로 소통하고 있다. 탐스테이지는 신진 뮤지션을 초청해 버스킹 공연을 위한 무대를 제공하는 것으로 짝수 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