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컨템포러리 페어에 참여하는 한섬그룹 타임 제품 이미지. (제공: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컨템포러리 페어에 참여하는 한섬그룹 타임 제품 이미지. (제공: 롯데백화점)

전점서 15~17일 최대 20%↓

타임·마인·구호 등 31개 참여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노세일을 고수하던 3대 패션그룹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할인전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5~17일, 전 점포에서 ‘한섬·삼성·바바 컨템포러리 3대 패션그룹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재 가장 떠오르는 수입 의류로 대변되는 컨템포러리 상품군은 명품보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명품 못지않은 뛰어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2018년 롯데백화점 여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은 7.8% 신장했고 남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은 10.7% 신장하는 등 백화점 패션 상품군을 이끌어 가고 있다.

이번 페어에는 각 패션그룹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참여해 2019년 신상품을 선보인다. 시즌 중 할인을 전혀 제공하지 않는 컨템포러리 상품군의 특성상 이러한 대형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좋은 기회가 마련된 것.

컨템포러리 패션을 대표하는 한섬 그룹에서는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톰그레이하운드 ▲이로 등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남성 브랜드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클럽모나코맨 등 총 15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중 해당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한섬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이는 한섬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삼성물산에서는 ▲구호 ▲르베이지 ▲띠어리 ▲비이커 ▲랙앤본 등의 여성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와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준지 ▲띠어리맨 ▲비이커맨 ▲슬로웨어 등 총 11개 브랜드가 참여해 행사 기간에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고트 ▲더아이잗 컬렉션 ▲아이잗바바 ▲JJ지고트 ▲JJ-RO(제이제이로) 등을 보유한 ‘바바패션’에서는 총 5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바바패션은 행사기간 중 10%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바바패션 회원 가입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자체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카드 5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30/60/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시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2019년 봄여름 매장 개편에도 브랜드를 확충하며 컨템포러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마닐라 그레이스(Manila Grace)’가 2월 25일 부산본점에, 3월 5일에는 잠실점에 신규 입점했다. 또한 바버, 지스타로우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신규 입점함과 동시에 시스템옴므, 클럽모나코 등의 기존 입점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도 추가적으로 점포를 늘렸다. 강남점은 5층에 컨템포러리 브랜드만을 구성한 컨템포러리 존을 만들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